바이레도(BYREDO), 잠실 롯데월드몰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25.11.21 ∙ 조회수 508
Copy Link

바이레도(BYREDO), 잠실 롯데월드몰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7-Image

(사진 - 바이레도)


'푸치코리아(지사장 조수현)'에서 전개중인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11월 20일(목) 주요 매거진 기자들을 초청한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배우 윤승아와 NCT 쟈니가 참석해 새롭게 선보이는 공간과 제품을 함께 둘러보았다. 두 사람은 바이레도의 메인 EDP 라인업을 비롯한 다양한 컬렉션을 체험하며 브랜드의 감성과 공간 디자인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후 매거진 기자들이 매장을 둘러보며 공간을 직접 경험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바이레도(BYREDO), 잠실 롯데월드몰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633-Image

(사진 - 바이레도)

 

잠실 롯데월드몰 매장은 ‘고요함에서 끌림으로(From Static to Captivating)’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브루탈리즘 건축에서 영감을 받은 구조와 절제된 색채를 적용해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공간을 완성했다. 건축사무소 서아키텍스(Suh Architects)와의 협업으로 스웨덴의 헤리티지와 한국적 미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으며, 한옥의 지붕선을 모티프로 한 구조와 다양한 소재의 질감을 조화롭게 구성해 브랜드 특유의 정제된 미학과 브랜드 철학인 ‘감정과 기억의 연결’을 직관적으로 구현했다.

 

매장에는 블랑쉬(Blanche), 모하비 고스트(Mojave Ghost), 발다프리크(Bal d’Afrique) 등 바이레도의 대표 향수 라인업을 비롯해 캔들·핸드 & 바디·홈 컬렉션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어 있다.

 

새로운 공간의 디자인 방향성에 대해 바이레도 코리아 관계자는 “한국의 전통과 브랜드의 디자인 철학을 인스토어 공간에 조화롭게 담아,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바이레도의 독창적인 디자인 속에서 자연스럽게 스며든 한국적 이야기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