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키즈, 라방서 '프리미엄 다운' 매출 4배 증가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25.11.21
Copy Link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키즈(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가 지난 14일(금) 진행한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겨울나기 브랜드데이' 네이버 라이브 방송으로 누적 시청자 수 18만명을 달성했다. 이 방송은 겨울 시즌 프리미엄 다운 신상품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어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2025 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무스코비(MUSCOVY) 충전재 패딩 시리즈'를 비롯해 '어드벤처 오거스틴 덕 다운 점퍼' '카이만 구스 헤비 다운 점퍼' '미드기장 씬 다운 점퍼' 등 겨울철 필수 프리미엄 아우터를 대거 소개했다. 특히 무스코비 충전재 패딩은 고급 오리털을 적용해 탁월한 보온성과 경량성, 내구성을 두루 갖춘 프리미엄 라인으로, 본격적인 겨울을 준비하는 학부모 고객층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번 5회차 방송은 지난 8월 패딩 선발매 라이브와 비교해 매출이 약 4배 증가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였다. 아울러 네이버 라이브 쇼핑 동시간대 시청자 수 전체 3위, 키즈 부문 1위를 기록하며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아우터와 겨울철 인기 아이템에 대한 수요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실속있는 혜택과 함께 시즌별 주력 아이템을 꾸준히 소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는 지난해 8월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시작으로 계절별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 소통을 지속해왔다.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키즈, 라방서 '프리미엄 다운' 매출 4배 증가 838-Image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