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권 추위에... GS25, '무신사스탠다드' 겨울 의류 판매 돌입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25.11.20 ∙ 조회수 372
Copy Link

영화권 추위에... GS25, '무신사스탠다드' 겨울 의류 판매 돌입 27-Image

고객이 GS25에서 무신사스탠다드의 힛탠다드 이너웨어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무신사스탠다드'와 함께 겨울 시즌 의류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번 주 본격적인 영하권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GS25는 이달 20일부터 ‘무신사스탠다드 익스프레스’ 겨울 신상품을 출시해 고객들에게 필요한 방한 아이템을 적시에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무신사스탠다드의 △힛탠다드 맨즈 크루 넥 티셔츠 이너웨어 1종(블랙) △크루 넥 긴팔 티셔츠 2종(화이트, 블랙)으로 구성됐다. 겨울철 수요가 높은 이너 및 데일리 의류를 가까운 GS25 편의점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힛탠다드 이너웨어는 보온성을 강화한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몸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실루엣과 9부 소매 디자인으로 아우터 안에 착용해도 밖으로 드러나지 않아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너웨어 본연의 기능성과 실용성, 합리적 가격을 모두 갖춘 것이 장점이다.

 

크루넥 긴팔은 16수 코마사 면 100%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구현했다. 넥라인과 소매에는 텐션과 복원력을 갖춘 스판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과 내구성을 높였으며,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어깨선과 기본적인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해당 상품 패키지에는 무신사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90% 할인 랜덤 쿠폰(최대 4만원)’을 동봉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고웅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는 “무신사스탠다드 익스프레스는 품질이 우수하면서도 편의점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의류 관련 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 니즈를 정확히 반영한 모델”이라며, “겨울철 필수 아이템을 중심으로 상품력을 강화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1030세대 신규 고객 유입에도 힘을 보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GS25는 현재 전국 5000개 매장에서 무신사스탠다드 익스프레스를 운영하고 있다. 무신사 상품 매출은 최근 일주일(11월 12~18일) 기준 출시 초기(3월 5~11일) 대비 181.2% 증가했으며, 특히 같은 기간 의류, 양말, 속옷 카테고리는 전년대비 각각 133.4%, 15.8%, 23.2%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