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우븐+덕다운 3가지 스타일 '우븐 다운' 출시
-side.jpg)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프로스펙스'가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본격적인 겨울 시작과 함께 보온성과 활동성을 겸비한 ‘우븐다운’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고,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다. 활용도가 높은 베스트와 중기장 다운, 벤치 다운 3가지 스타일로 구성해 원하는 코디와 핏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먼저 두꺼운 이너와 레이어드가 용이한 조끼 형태의 ‘우븐 다운 베스트’는 팔의 움직임이 자유로워 등산, 스키, 캠핑 등 겨울철 레저 활동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불필요한 디테일은 덜어내 다양한 아우터와도 부담 없이 레이어링이 가능하며, 간편하게 걸쳐 입기 좋아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더욱 실용적이다.
힙을 살짝 덮는 하프 기장의 ‘우븐 다운 재킷’은 미니멀한 숏패딩이다. 다양한 하의와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에 실용적인 포켓을 더해 수납력을 높였으며, 목까지 감싸는 하이넥 구조로 찬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투웨이 지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장으로 설계한 ‘우븐 벤치 다운 재킷’은 몸 전체를 포근하게 감싸줘 한겨울 찬 바람에도 따뜻한 보온성을 유지할 수 있는 겨울용 벤치 파카다. 퀼팅선을 안으로 숨겨 깔끔하게 떨어지는 외관을 완성했으며,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다양한 이너와 편하게 코디할 수 있다. 후드는 날씨나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탈부착 가능하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등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추위와 찬바람을 막아줄 따뜻하고 가벼운 아우터 수요가 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우븐다운은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가볍고 포근하며, 일상이나 야외 활동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로 올 겨울 추천하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