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웨더, 오모테산도 매장 오픈… 日 시장 공략 속도낸다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25.11.20 ∙ 조회수 371
Copy Link

나이스웨더, 오모테산도 매장 오픈… 日 시장 공략 속도낸다 3-Image

나이스웨더(대표 노승훈)의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 브랜드 '나이스웨더(NICE WEATHER)'가 일본 두번째 매장이자 도쿄에 첫 매장인 에치카(Echika) 오모테산도점을 11월 21일에 오픈한다. 이번 오모테산도 매장은 지난 4월 오사카 한큐백화점 오픈 이후, 도쿄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매장이다. 특히 도쿄 내에서도 유동인구가 많은 핵심 상권인 오모테산도 에치카에 문을 열며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이스웨더는 일본 파트너사인 이토추 상사와 유나이티드 애로우즈와 함께 2025년 4월 일본 1호점인 나이스웨더 한큐 우메다 본점과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오픈했으며, 이후에는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매장 내 혹은 외부 행사장을 활용한 기간 한정 팝업 개최를 통해 브랜드 팬층을 두텁게 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에치카 오모테산도점에서는 2025 F/W 시즌 컬렉션은 물론 잡화, 화장품, 간식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갖추어 일본 내 한국 패션과 문화를 친근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며, 시부야 팝업에서 선보였던 Photoautomat도 매장 내에 설치해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체험 요소를 더했다. 이와 함께 일본 한정 아이템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매장 내부에는 L자형 카운터를 설치해 키홀더, 펜, 립, 핸드크림 등의 소형 잡화, 젤리나 마시멜로 등의 스낵류 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특히 인기가 높은 모자는 전용 코너를 마련하여 다양한 버전으로 전개한다.

 

나이스웨더는 앞으로도 주요 상권에 추가 매장 오픈을 계획하고 있으며, 일본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한국 브랜드와의 협업 등 다양한 기획을 준비 중이다.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