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개 브랜드 참여' LF몰, 하반기 최대 규모 '블랙프라이데이' 연다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25.11.19
Copy Link

'2000개 브랜드 참여' LF몰, 하반기 최대 규모 '블랙프라이데이' 연다 27-Image

LF몰 블랙프라이데이 포스터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하반기 최대 규모의 혜택을 담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등 LF 브랜드를 포함해 2000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152만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LF몰은 매해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에는 행사 기간 내 방문자 수가 300만명을 넘어섰으며, 일부 브랜드 매출이 90배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루 특가 ▲브랜드 릴레이 딜 ▲카테고리 특가 ▲반값세일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했다. 하루 특’에서는 코트, 겨울 이너, 방한화, 골프웨어 등을 매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최대 91% 할인가로 공개한다. 또 ‘바네사브루노’ ‘바버’ ‘베베드피노’ 등 하루 10개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릴레이 딜을 운영한다.


카테고리 특가 코너에서는 아우터, 골프·스포츠, 상의 등 매일 한 가지 카테고리를 선정해 최저가에 제안한다. 아우터의 경우 코트, 경량 패딩, 헤비 아우터 등 겨울 필수 아이템을 집중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반값세일 코너에서는 롱 코트, 퍼 재킷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최초 소비자가 대비 최소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행사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LF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를 운영한다. 자사몰 로그인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골드바, 스마트폰, 명품 지갑 등 경품을 매일 증정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 시 10%(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LF몰 관계자는 “1년 중 가장 기다려온 쇼핑 시즌인 만큼 기대에 부응하고자 더 폭넓은 선택지와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매일 달라지는 프로모션을 잘 활용해 만족스러운 겨울 준비를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