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닥터마틴, 메이드 인 잉글랜드 ‘1461 SEOUL’ 슈즈 출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25.11.19
Copy Link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대표 챈카키데렉)의 영국 풋웨어 ‘닥터마틴’이 영국 본연의 장인정신과 세계 주요 도시의 감성을 담은 ‘메이드 인 잉글랜드 시티 컬렉션(Made in England City Collection)’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닥터마틴의 전통이 깃든 노샘프턴셔(Northamptonshire) 공장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됐으며 각 도시의 개성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했다.
‘시티 컬렉션’은 닥터마틴의 클래식 모델인 ‘1461 옥스퍼드 슈즈’를 기반으로, 영국 최고급 가죽 전문 브랜드 C. F. 스테드의 프리미엄 버킹엄 가죽(Buckingham Leather)으로 완성했다. 섬세한 스티치 디테일과 브랜드의 시그니처 요소인 옐로우 웰트 스티치가 어우러져 정통성과 현대적인 감각을 동시에 전한다.
각 슈즈에는 런던, 로스앤젤레스, 도쿄, 뉴욕, 베를린, 밀라노, 파리, 서울(SEOUL) 등 세계 8개 도시의 이름이 개별 각인돼 도시마다의 개성과 닥터마틴의 여정을 상징한다. 이번 컬렉션은 “모든 거리, 모든 도시가 닥터마틴의 아이콘 스토리에 새로운 장을 더한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닥터마틴이 전 세계 곳곳에서 자신만의 흔적을 남겨온 이야기를 기념한다.
1461 SEOUL 슈즈는 오는 21일부터 닥터마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