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래퍼 카디비, 틱톡서 ‘아누아 TXA 세럼’ 사용... 하루 만에 조회수 천만 돌파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대표 이선형 ·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 제품이 미국 힙합 아이콘 카디비의 SNS를 통해 소개되면서 전 세계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한국 시간) 카디비는 자신의 틱톡 계정에 아누아 ‘나이아신아마이드 10 TXA 세럼 4 다크 스팟 코렉팅 세럼(이하 TXA 세럼)’에 대한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카디비는 임신으로 팔꿈치와 입가 등 다크스팟이 짙어진 피부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어 “하지만 나만의 비밀이 있다. 아누아 정말 좋다”며 TXA 세럼을 소개하고 직접 얼굴에 바르는 모습을 보여줬다. 해당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으며, 수백만 개의 좋아요와 수천 개의 댓글이 이어지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틱톡과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와 해외 커뮤니티에서도 아누아 TXA 세럼이 카디비가 극찬한 제품으로 주목을 받으며, 전 세계 K뷰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카디비가 소개한 아누아 ‘TXA 세럼’은 나이아신아마이드 10%, 트라넥삼산 4%, 알부틴 2% 등 고함량 성분 조합으로, 칙칙한 피부 톤과 잡티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제품이다. 색소 침착 완화뿐 아니라 수분 공급에도 도움을 줘 피부를 보다 맑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아누아 관계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카디비가 자신의 SNS에 아누아 제품을 소개한 영상이 미국 현지에서 매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자연 유래 성분과 혁신적인 포뮬러로 아누아만의 차별화된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누아는 2022년 북미 시장 진출 이후 대표 제품인 어성초 토너와 클렌징 오일 등을 중심으로 연평균 250% 이상의 성장세를 이어가며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북미 아마존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해 ‘2024 아마존 탑 브랜드(2024 Amazon Top Brand)’를 수상했으며, 지난 9월에는 미국 뷰티 전문지가 발표한 ‘2025년 100대 뷰티 브랜드(2025 NB 100)’에 국내 유일 K뷰티 브랜드로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영향력을 한층 강화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