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로도라 팝업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25.11.18
Copy Link

플로로도라 팝업 3-Image


감성 클린뷰티 브랜드 '플로로도라(FLORODORA)'가 국내 첫 팝업을 연다. 이번 팝업은 11월 20일부터 26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U-PLEX 지하 2층 ‘비클린(Be Clean)’ 매장에서 운영된다. 브랜드는 비클린과의 협업을 통해 오프라인 접점을 확장하고 초겨울 시즌 집중 수요를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플로로도라는 팝업 기간 동안 △SNS 팔로우 증정 이벤트 △최대 61% 할인 프로모션 △구매 인증 이벤트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등 네 가지 주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플로로도라 공식 카카오·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면 샘플 키트 1~2종을 증정한다. 이어 겨울철 베스트셀러인 ‘카밍아일랜드 미스트(80ml)’는 32,000원에서 12,0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팝업 한정 세트를 구매 후 플로로도라 인스타그램 태그 인증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카밍아일랜드 립밤(정가 2만5000원)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대별 혜택도 눈에 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어처 오드퍼퓸 2종, 6만원 이상 선에센스, 9만원 이상 클렌징오일, 15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제작된 한정판 곰인형을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스킨케어 트라이얼 2종, 카탈로그, 엽서, 쇼핑백이 추가로 제공되며, 사은품은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