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토팍시, 롯데 잠실점서 한국 첫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코토팍시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 전경
넬슨스포츠(대표 정호진)에서 올해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 미국 지속가능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토팍시(cotopaxi)'가 오는 11월 30일(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7층에서 국내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국내에서는 새로운 개념의 브랜드인만큼 소비자들이 온전히 코토팍시만의 브랜드 철학과 무드, 상품의 특징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코토팍시의 핵심 상품군인 '델디아(Del Dia)' 컬렉션과 여행자를 위한 '알파 트래블 팩' 라인, 겨울을 겨냥한 '아브라소 플리스 재킷'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먼저 델디아 컬렉션은 제조과정에서 쓰이지 않고 버려지는 멀쩡한 원단, 데드스톡(Deadstock)을 매입해 제작하는 업사이클링 상품군이다. 공장의 상품 제작자에게 가방 파츠별 원단 색상 조합에 대한 자율권을 부여해 세상에서 단 하나 뿐인 상품으로 탄생한다는 특징이 있다. 실제로 매장에서도 마음에 드는 컬러 조합을 찾으면 같은 상품이 없기 때문에 일단 들고 움직이는 소비자들이 있을 정도다.
코토팍시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 전경
알파 트래블 팩은 여행자를 위해 설계한 상품군이다. 캐리어 처럼 열리는 슈트케이스 스타일의 풀 랩 지퍼, 15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한 패딩 슬리브 그리고 여행 중 다양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내외부 포켓 구성을 갖추고 있다. 20L, 28L, 35L, 42L 등의 사이즈로 출시해 일상적인 데이 트립부터 장거리 여행까지 다양한 여정에 적합하며 특히 42L 모델은 기내 반입 가능한 최대 크기로 해외 여행에 최적화돼 있다.
아브라소 플래스 재킷은 코토팍시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100% 재활용 플리스 소재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로 선보이는 플리스웨어 라인의 대표 상품이다. 클래식한 아우터 스타일을 코토팍시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코토팍시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공식 SNS와 매장에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먼저 코토팍시 한국 인스타그램 계정(@cotopaxikorea)을 팔로하고 '더기어샵' 오프라인 회원 가입시 5%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20만원, 30만원, 40만원 이상 구매시 각각 라마 핀 뱃지, 알피타 미니백, 니스타 2L 크로스보디백을 증정한다.
SNS에서는 코토팍시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 매장 사진을 공유하고 코토팍시 계정 태그 및 해시태그를 삽입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4일(금)부터 30일(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2월 4일(목)에 발표한다. 상품은 델디아 라인으로 준비했는데 바탁 16L 백팩, 카파이 1.5L, 리스타 2L 크로스보디백을 각각 1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코토팍시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 전경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