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주얼리 브랜드와 첫 협업' 케이스티파이 x 넘버링 컬렉션 공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25.11.18 ∙ 조회수 319
Copy Link

'K-주얼리 브랜드와 첫 협업' 케이스티파이 x 넘버링 컬렉션 공개 3-Image


케이스티파이(대표 응푸이순 웨슬리)의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글로한국 컨템퍼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NUMBERING)'과의 첫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주얼리의 변신’이 돋보이는 이번 협업은 넘버링이 보여주는 미니멀하고 젠더리스한 아름다움을 고급스러운 테크 액세서리로 재해석했다.

 

넘버링은 감도 높은 주얼리를 선보여 한국 유명 셀럽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구조적인 형태와 섬세한 디테일 그리고 적당한 무게의 편안한 착용감을 내세워 완성도 높은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넘버링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 메인 제품은 넘버링의 시그니처 라인인 'A13'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코닉한 A13 시그니처 폰케이스와 맥세이프 카드 지갑, 그리고 실제 주얼리처럼 착용할 수 있게 리디자인된 뱅글이다. 넘버링의 젠더리스 라인인 A13을 모티브로 한 A13 케이스에는 절제된 블랙과 실버의 조화를 중심으로 현대적 감각과 럭셔리 무드를 담아냈다. 넘버링 특유의 미니멀리즘과 케이스티파이의 실용성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K-주얼리 브랜드와 첫 협업' 케이스티파이 x 넘버링 컬렉션 공개 695-Image

 

또한 겨울 시즌 한정으로 스노우 마운틴 그래픽을 활용한 제품도 선보인다. 넘버링만의 모던한 감성을 더한 시뮬럿 다이아몬드 라인인 캐럿(Carat) 라인에 스노우 마운틴 그래픽을 더해 겨울 계절감을 풍성하게 완성했다. 겨울 시즌 한정 제품은 11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케이스티파이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2월 31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케이스티파이는 넘버링과의 협업을 기념해 두 종의 스페셜 세트를 마련했다. ‘넘버링 뱅글 스페셜 세트’는 A13 폰케이스(1개)와 A13 뱅글(1세트)로 구성됐으며, ‘넘버링 듀오 스페셜 세트’에는 맥세이프 호환 미러 케이스(1개)와 A13 맥세이프 카드 지갑(1개)이 포함돼 비주얼과 기능을 모두 충족시키는 구성을 자랑한다.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와 국내 12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X(구 트위터)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