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트론, 2025 윈터 캠페인 공개…기능성 겨울 의류 강화
.jpg)
데카트론코리아(대표 구정연)의 프랑스 멀티스포츠 브랜드 ‘데카트론(DECATHLON)’이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2025 A/W 윈터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에 필요한 모든 것! 겨울을 완벽하게 즐기는 방법’을 테마로, 스키·스노보드를 중심으로 한 방한·보온 제품군을 통해 추운 계절에도 누구나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 데카트론은 프랑스 알프스 감성을 담은 기능성 겨울 의류를 확대했다. 남성 스키·스노보드 방한 패딩 재킷 500은 1만mm 방수 멤브레인, 테이프 처리한 솔기, 지퍼 덮개를 적용해 눈과 습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인체공학적 설계를 기반으로 한 편안한 착용감과 조절할 수 있는 후드 구조로 보온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
함께 출시한 남성 스키·스노보드 방한 바지 500 역시 방수 원단과 방수 처리된 솔기, 지퍼 구조를 통해 눈·습기·찬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60g/m² 충전재로 가볍지만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폴리우레탄 필름을 더해 통기성과 내구성까지 강화했다. 실제 스키 리조트 환경 기반 테스트를 거쳐,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누구나 자유로운 움직임과 안정적인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데카트론은 4900원대 성인 넥워머부터 방한 장갑, 헬멧, 고글까지 스키·스노보드 필수 장비를 합리적인 가격에 폭넓게 구성해, 겨울 스포츠 입문자와 가족 고객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데카트론 잠실 제타플렉스점, 동대문점, 하남 스타필드점, 고양 스타필드점에서는 겨울 스포츠 장비와 의류를 직접 착용해 볼 수 있는 체험 환경을 마련했다. 전문 스포츠 리더가 고객의 예산, 레벨, 활동 환경에 맞춰 장비 추천 상담을 제공한다.
데카트론 관계자는 “이번 윈터 캠페인은 더 많은 사람이 겨울 스포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라며 “프랑스 감성의 기능성 윈터 제품을 통해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겨울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