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이에르로르' 정교한 스톤 세팅으로 홀리데이 공략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25.11.18 ∙ 조회수 330
Copy Link

주얼리 '이에르로르' 정교한 스톤 세팅으로 홀리데이 공략 3-Image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패션 자회사 이에르로르코리아가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이에르로르(HYÈRES LOR)'가 화려한 연말 스타일링을 완성할 겨울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이에르로르 특유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기반으로, 미니멀한 프레임에 반짝이는 스톤을 정교하게 세팅한 주얼리로 구성된다.

 

대표 제품은 크리스마스 리스에서 영감을 받은 라운드 형태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 라인업으로, 클래식한 무드에 다이아몬드 대체석으로 주목받는 모이사나이트 스톤과 실버 소재를 더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한다.

 

‘에센스 실버 모이사나이트 플로럴 목걸이’는 스톤을 원형으로 2단 세팅해 풍성한 반짝임을 구현했으며, 펜던트 크기에 따라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스톤 세팅의 실버 노출을 최소화하고 스톤의 면적을 최대화해, 빛의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반짝임을 보여준다. 큰 펜던트 제품의 체인 길이는 총 60cm로, 슬라이드 볼 장식으로 길이를 쉽게 조절할 수 있어 두터운 겨울 이너웨어 위에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라운드 링을 따라 스톤 사이사이에 실버 포인트를 더한 ‘타임리스 목걸이’, 볼륨감 있는 원형 실버 펜던트에 화이트 스톤이 흐르듯 세팅된 우아한 디자인의 목걸이, 그리고 실버 볼•라운드•트위스트 프레임 등 다양한 형태의 미니멀한 주얼리 라인업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이에르로르 공식몰, W컨셉, 29CM, LF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에르로르 관계자는 “블랙, 그레이 등 어두운 색상의 옷이 많은 겨울 시즌, 이번 컬렉션은 연말 룩에 화사한 포인트를 더해줄 제품”이라며 “클래식한 디자인과 모이사나이트 스톤의 고급스러움,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만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주얼리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에르로르는 3040 여성 고객 사이에서 세련된 디자인, 높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을 두루 갖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트렌드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채널 전략을 지속 강화하고 있으며, 골드컬러 중심에서 실버 컬러 라인업으로 확대해 고객층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해 최상의 반짝임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제품군으로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다.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