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x 아트모스핑크 x 오호스’ 두 번째 협업 스니커즈 공개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25.11.18
Copy Link

‘아식스 x 아트모스핑크 x 오호스’ 두 번째 협업 스니커즈 공개  27-Image


브이알티엑스(대표 김예림)의 여성복 기반의 테크니컬 브랜드 ‘오호스(OJOS)’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 그리고 스니커즈 컬처를 선도하는 ‘아트모스핑크(atmos pink)’와 함께 두 번째 협업 모델 ‘GEL-1130 RE “Octo”'를 선보인다.

 

이번 모델은 시간의 흔적을 테마로, 진화한 소재와 색감을 통해 세 브랜드의 미학을 새롭게 재해석한 하이테크 스니커즈다. 전반적인 컬러를 톤다운해 기능적인 웨어를 전개하는 오호스의 시그니처 그레이를 반영했으며, 여기에 아트모스핑크의 정체성을 상징하는 핑크톤을 더해 차분하면서도 감각적인 핑키시 그레이 컬러웨이를 완성했다. 이 색조와 라인은 해양 생물체의 유기적인 곡선을 연상시키며 모델명 '옥토(Octo)'의 영감으로 이어진다.


아식스 젤-1130RE 고유의 트러스틱(Trusstic) 구조와 젤(GEL) 쿠셔닝 기술은 그대로 유지돼 안정성과 착용감을 강화한다. 라이닝에는 실버 헤어라인 텍스처를 적용해 감도 높은 입체적인 스타일을 구현하며, 투명한 클리어 파츠와 리플렉터 디테일 그리고 퀵 레이스 시스템을 적용한 슈레이스는 기능성은 물론 현대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특히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오호스와 아트모스 로고가 각인된 메탈 참을 함께 제공해 한정판으로서의 소장가치를 더했다. 스포츠 퍼포먼스와 패션 감도의 경계를 허무는 아식스 × 아트모스핑크 × 오호스 젤-1130 RE 옥토는 오는 11월 21일 공식 발매 예정이다. 


‘아식스 x 아트모스핑크 x 오호스’ 두 번째 협업 스니커즈 공개  1271-Image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