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만에 600억' 무신사, 화제의 무진장 겨울 블프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25.11.18 ∙ 조회수 494
Copy Link

'하루 만에 600억' 무신사, 화제의 무진장 겨울 블프 27-Image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무신사 무진장 치트키’ 이벤트 현장


무신사(대표 조만호 박준모)의 연간 최대 규모 온오프라인 할인 캠페인 '무신사 무진장 2025 겨울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과 동시에 높은 고객 반응을 모으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지난 16일 저녁 7시부터 진행한 무진장 겨울 블프는 90분 만에 누적 판매액 100억원 돌파하며 초반 흥행을 알렸다. 순조로운 출발에 힘입어 행사 시작 25시간 만인 17일 저녁 8시 누적 판매액은 600억원을 넘어섰다. 판매 수량은 100만개를 돌파하며 분당 600개가 넘는 상품이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행사 첫날 인기 상품 랭킹에는 신발 제품이 강세를 보였다. 대표적으로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M △어그 시그니처 스웨이드 타스만 슬리퍼 △킨치 샤워 - 808 더비슈즈 등이 상위권에 올랐다. 또 △팬시클럽 아일렛 퍼 MA-1 △드로우핏 프리미어 퓨어 캐시미어 발마칸 코트 △디스이즈네버댓 퍼텍스 T 다운 재킷 △미세키서울 후디 더블 버튼 코트 △타입서비스 후디드 하프 코트 등 겨울 아우터도 10위 이내에 다수 이름을 올렸다.


오프라인 편집숍 ‘무신사스토어’에도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행사 첫날인 16일 하루 동안 무신사스토어 성수@대림창고, 홍대, 강남, 대구 등 4개 매장 합산으로 2만3000명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진행한 오프라인 이벤트에도 열기가 뜨거웠다. 특히 특별 미션을 수행한 고객에게 랜덤 선물을 증정하는 '무신사 무진장 치트키’ 이벤트에는 2600명 이상이 참여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무진장 겨울 블프는 패션 업계 대목인 연말에 무신사의 시그니처 할인 캠페인을 넘어 국내 대표 패션 할인 행사로 자리매김하면서 매년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계속해서 패션을 중심으로 뷰티, 아울렛, 부티크, 유즈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며 무신사 무진장만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