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움직이는 팝업으로 '캐시미어 다운' 마케팅 시작
.jpg)
지난 16일(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카페 쎈느에 마련된 '아이더 캐시미어 트레일러 팝업'에 방문한 아이브 장원영
아이더(대표 정영훈)가 프리미엄 다운 라인 ‘캐시미어 코트 다운’의 라인업 확장을 기념해 이동형 브랜드 체험 공간 ‘아이더x코스모폴리탄 캐시미어 트레일러 팝업’을 전개한다. 도심 속에서 아이더의 프리미엄 감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무빙 팝업으로, 지난 10월 25일 한강 노들섬 시티포레스티벌에서 시작해 11월 15~16일 성수 카페 쎈느 야외테라스, 11월 21~22일 성수 복합문화공간 SS33에서 순차 진행 중이다.
메인 공간인 캐시미어 트레일러는 디자이너룸 콘셉트로 꾸며 ‘캐시미어 코트 다운’의 프리미엄 소재와 실루엣, 길이, 섬세한 디테일을 가까이에서 직접 보고 입어볼 수 있게 구성했다.
주력 상품인 캐시미어 코트 다운은 아이더 독점 이탈리아산 캐시미어 충전재와 프리미엄 구스 다운을 함께 적용한 프리미엄 다운 라인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캐시미어 소재에 아이더만의 충전재 레이어링 기술을 더해 최상의 따뜻함과 품격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번 시즌에는 충전재 구조를 업그레이드해 더욱 슬림한 실루엣과 가벼운 착용감을 구현했으며, 보온성도 한층 강화했다.
앞선 16일(일)에는 아이더 모델 장원영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쎈느 야외테라스에서 열린 팝업 현장에 방문해 직접 캐시미어 코트 다운을 소개했다. 이날 장원영은 화사한 크림 색상의 ‘캐시미어 숏 코트 다운’을 착용해 포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현장을 빛냈다.
아이더 관계자는 “캐시미어 트레일러 팝업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 가까운 공간에서 아이더의 프리미엄 다운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이번주 21~22일(금~토) 성수에서 이어지는 마지막 팝업에도 많은 분들이 찾아 따뜻한 캐시미어의 포근함과 감성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pg)
.jpg)
.jpg)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