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에프엔 시스티나, 두 번째 플래그십스토어 선릉에 오픈

인동에프엔(회장 장기권)의 뉴 제너레이션 무드 브랜드 '시스티나(SISTINA)'가 지난 11월 12일, 두 번째 플래그십스토어인 선릉점을 새롭게 선보였다. 시스티나는 자신만의 개성과 감성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뉴제너레이션을 위한 브랜드로, 클래식한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에 오픈한 선릉점은 유동 인구가 많은 선릉 오피스 상권에 위치해 다양한 연령층과 직장인 고객들이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접근성을 확보했다. 특히 브랜드의 정체성을 공간으로 확장해 시스티나만의 감성과 제품을 더욱 많은 고객에게 소개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정 수량 오픈 특가 상품과 함께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1만원 쿠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머플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혜택은 11월 12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신규 가입 고객은 상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픈 하루 뒤인 11월 13일에는 브랜드 전속 모델 박지원이 매장을 직접 방문해 선릉점의 공간과 시스티나의 하우스 무드의 매장을 둘러보며 오픈을 축하했다. 이날 박지원은 시스티나 2025 F/W 뉴 시즌 제품을 착용해 트렌디하면서도 모던한 무드를 선보였다.
박지원이 착용한 울 코트는 테일러드 카라와 더블 버튼 클로징이 조화된 울 혼방 코트로, 더블 브레스티드 디자인 특유의 클래식한 무드를 담아냈다. 특히 차콜 컬러를 착용해 은은하고 따뜻한 감성을 더했으며 깊어지는 계절의 분위기를 한층 고급스럽게 완성했다. 자연스러운 톤온톤 스타일링과 박지원의 트렌디한 무드가 어우지며, 시스티나가 지향하는 브랜드 감성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시스티나는 이번 선릉점 오픈을 통해 신규 고객 확보와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적극적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다양한 공간 경험과 콘텐츠를 확대해, 새로운 고객층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