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유아동 브랜드 '베베드피노' 로켓배송으로 만난다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25.11.17
Copy Link

쿠팡, 유아동 브랜드 '베베드피노' 로켓배송으로 만난다 27-Image



쿠팡(대표 박대준)이 오는 23일까지 ‘더캐리’의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베베드피노(BEBE DE PINO)’ 론칭 행사를 연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베베드피노를 비롯해 다양한 유아동 브랜드를 보유한 더캐리의 상품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베베드피노는 스페인어로 ‘아기 소나무’를 뜻한다. 강렬한 컬러와 패턴, 눈에 띄는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이며, 한국은 물론 글로벌 팬덤까지 확보하고 있다. 이번 쿠팡 론칭을 통해 고객들은 베베드피노의 다양한 상품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새벽배송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올오버꽁뜨경량다운 점퍼’ ‘마틴 덤블퍼 칼라 맨투맨’ ‘티그레 플리스 장갑’ ‘래리 퍼 데님 팬츠’ ‘휴고 덤블퍼코듀로이 캡모자’ 등이 있다. 쿠팡은 론칭 행사에서 베베드피노와 함께 더캐리가 보유한 ‘아이스비스킷’ ‘베베드피노언더웨어’ ‘푸마키즈’ ‘누누누’ 등 5개 브랜드의 700개 상품을 제안한다.

 

행사 기간 베베드피노 상품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꽁뜨 머스타드 이어머프 귀돌이’ ‘휴고 바이올렛 이어머프 귀돌이, ‘휴고 올오버 넥 워머 머플러’ 중 1개 상품을 랜덤으로 발송한다.


와우회원은 전용 할인 코너인 ‘골드박스’에서 17일과 18일 양일간 인기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17일에는 베베드피노 올오버제시 스트라이프덕다운 점퍼를, 18일에는 베베드피노 티그레 올오버 베이비 스키수트를 공개한다.


쿠팡 관계자는 “베베드피노를 로켓배송으로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