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 브랜드 DNA 재해석한 올웨더 ‘1460 레인부츠’ 선봬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대표 챈카키데렉)의 영국 풋웨어 ‘닥터마틴’이 브랜드의 상징적인 DNA를 그대로 담아낸 완전 방수 부츠 ‘1460 레인부츠(1460 Rain Boot)’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닥터마틴의 아이코닉한 1460 부츠 실루엣을 기반으로, 방수 PVC 소재와 열 접착 구조를 적용해 제작했다. 비 오는 날에도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지킬 수 있는 올웨더(All-weather) 부츠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레인부츠 출시와 함께 닥터마틴은 ‘날씨를 입다(Wear the Weather)’ 캠페인을 전개한다. 본 캠페인은 비와 함께하는 스타일을 기념하며 날씨를 자신 있게 즐기는 자유롭고 대담한 패션 태도를 제안한다.
닥터마틴 최초의 완전 방수 웰링턴 부츠인 1460 레인부츠는 브랜드의 상징적 요소인 에어웨어 쿠션 솔(AirWair Cushion Sole)과 열 접착 공법을 결합해 탁월한 내구성과 착용감을 제공한다. 국내에서는 블랙과 올리브 두 가지 컬러로 출시하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완벽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제품 곳곳에는 닥터마틴만의 헤리티지가 세밀하게 반영돼 있다. 몰딩 처리된 웰트 스티치, 그루브 솔 엣지, 고무 힐 루프, 퓨리탄 스티치 디테일 등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언어가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BEN 아웃솔의 과감한 트레드는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한다. 여기에 소프트웨어(SoftWair) 인솔이 더해져 하루 종일 지속되는 편안한 착용감을 완성했다.
아담 미크 닥터마틴 최고제품책임자(CPO)는 “1460 레인부츠는 닥터마틴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인 혁신, 장인정신, 기능성을 완벽하게 담아낸 제품”이라며 “동시에 닥터마틴만의 대담한 개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매일 신을 수 있는 신뢰도 높은 부츠이자 고객의 수많은 모험을 함께할 타임리스 스테이플 아이템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