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아우터 등 신규 제품 추가로 ‘퍼포먼스 웨어 라인’ 확대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25.11.17 ∙ 조회수 306
Copy Link

NBA키즈, 아우터 등 신규 제품 추가로 ‘퍼포먼스 웨어 라인’ 확대 27-Image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겨울 퍼포먼스 웨어 라인업을 강화하며 업그레이드된 방한화 ‘머핀 부츠’와 기능성 아우터 ‘익스트림 다운’을 선보인다.


지난해 출시된 머핀 부츠는 주요 사이즈가 조기 품절될 정도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겨울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과 아이들이 스스로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구조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올해 새롭게 공개한 머핀 부츠 L2는 보온성과 착화 편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스웨이드 질감 소재와 양털 혼합 겉감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내부는 퍼 안감을 적용해 체온 유지에 탁월하다. TPR 소재의 논슬립 아웃솔과 벨크로 여밈을 적용해 활동성과 안정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보온성을 높인 프리미엄 방한화 M2 모델과 세련된 컬러웨이와 디테일을 강조한 J 모델을 추가해 라인업을 확장했다. 머핀 J는 베이지 톤의 고급스러운 색감과 로고 스트랩 디테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완성했다. NBA 성인 라인의 방한화 ‘토스티(Toasty)’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겨울 시즌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적합하다.


NBA키즈, 아우터 등 신규 제품 추가로 ‘퍼포먼스 웨어 라인’ 확대 1146-Image


NBA키즈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겨울 아우터도 강화했다. 함께 선보인 익스트림 다운은 덕다운 80:20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으며, 폴리에스터 100% 방수 원단을 사용해 눈·비가 오는 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탈착 가능한 퍼 트리밍과 허리 스트링, 소매 벨크로 등 체형 보정 기능을 갖췄고 반사 프린트 포인트로 안전성까지 더했다.


이 밖에도 플리스 셋업, 로고 후드티 등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통해 퍼포먼스 감성과 NBA 농구 헤리티지를 결합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있다.


김지원 한세엠케이 대표는 “이번 시즌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키즈 겨울 웨어를 제안하는 데 집중했다”며 “브랜드만의 농구 헤리티지 감성과 패션성을 결합한 필수 아이템으로 라이프스타일 키즈 브랜드로서의 포지션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세엠케이는 오는 2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 ‘한세페(한세엠케이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NBA키즈를 포함한 전 브랜드의 F/W 신상품 및 이월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