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2025년 홀리데이 ‘스노우 플라워 컬렉션’ 출시

비바웨이브(대표 허재석)의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가 2025년 홀리데이 ‘스노우 플라워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시린 겨울 위에 내려앉은 눈꽃과 겨울빛 위에 핀 섬세한 반짝임에 영감 받았으며, 래디언스 메이크업 부스팅 프렙, 로 글로우 젤 틴트, 커버 마스터 핑크 쿠션, 싱글 아이섀도우, 로 글로우 듀이 볼 총 5종으로 구성되었다.
래디언스 메이크업 부스팅 프렙은 힌스 베스트 제품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에 이은 최초의 래디언스 라인이다. 지난 10월 올영픽 기간 동안 한정 판매되었던 커버 마스터 핑크 쿠션 기획세트의 증정품 화잘먹 미니 프렙이 인기에 힘입어 본품화 된 것으로, 이미 유명 메이크업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일명 화잘먹 부스터로 불린다.
쫀쫀한 윤광 랩핑으로 메이크업을 완벽 고정하고 이중 수분막으로 피부 속은 촉촉하게, 겉은 매끈하게 코팅해 주어 들뜸 없이 오래가는 베이스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 제품을 써본 메이크업 전문가들은 다른 제품 사용했을 때보다 다크닝이 덜하고, 수정 화장이 거의 필요 없었다며 확실히 프렙을 쓴 것과 안 쓴 것의 차이가 명확하다며 극찬을 표했다.
출시 약 1년 만에 누적 판매 200만개를 기록한 로 글로우 젤 틴트는 스노우 플라워 컬렉션으로 기존 BEST였던 미지근한 온도감의 페일 핑키쉬 베이지 컬러 ▲8호 레어와 화사하게 밝혀주는 쿨 베리 핑크 컬러 ▲16호 로 베리가 리패키지 되었다. 미지근한 뮤티드 피치 컬러의 ▲18호 레어 피치는 새롭게 리미티드 컬러로 출시되었다.
출시하자마자 올리브영 1위를 달성한 커버 마스터 핑크 쿠션은 깨끗하고 매끈한 결광 피부를 연출해 주며, 어떤 피부 타입이든 사용 가능한 시즌리스 쿠션이다. 특히, 래디언스 메이크업 부스팅 프렙과 페어링 하면 추운 겨울에도 무너지지 않는 더욱 완벽한 매끈 결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스노우 플라워 컬렉션으로 고요하게 흩뿌려지는 눈의 모습이 연상되는 홀리데이 무드의 외관으로 리패키지 되었다.
보드라운 캐시미어 촉감의 싱글 아이섀도우는 은은한 윤광의 라일락 핑크 빔 ▲아이시 라일락과 오묘한 빛의 실버 오팔 글리터 ▲스노우 화이트 2컬러가 리미티드 멀티유즈 글리터로 출시되었다.
마지막으로, 생기 어린 컬러로 맑게 차오르는 이슬광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로 글로우 듀이 볼은 눈꽃의 서늘함을 닮은 라일락 빛 펄 플럼퍼 ▲라일락 듀 컬러가 출시되었다. 쿨톤 컬러의 립과 레이어링 시 청량한 쿨톤 빛과 라일락 빛 펄감이 더해져 더욱 영롱한 홀리데이 무드를 연출해 준다.
힌스 스노우 플라워 컬렉션의 미지근한 채도의 컬러와 투명감 높은 글리터 펄로 서늘하고 신비로운 고감도 눈꽃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해당 컬렉션은 무신사를 통해 최초 선론칭 되어 11월 17일(월) 오전 11시부터 23일(일) 자정까지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 한정으로 다양한 SET 구성으로 판매 중에 있으며, 20% 할인율의 시크릿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렙 샤쉐 샘플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선착순 500명 한정 홀리데이 담요도 추가로 증정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