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어싱, 14K 골드로 제작된 무알러지 주얼리 제품 선보여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11.14
Copy Link

더피어싱, 14K 골드로 제작된 무알러지 주얼리 제품 선보여 27-Image


서울 남대문 시장 남정상가에 위치한 더피어싱은 골드, 실버, 써지컬스틸, 티타늄 등 다양한 소재의 피어싱을 전문으로 취급한다. 14K, 18K, 24K 골드, 925실버, 써지컬스틸(316L), 티타늄 등으로 제작된 제품을 공급하며, 모든 제품은 니켈프리(Nickel-Free) 소재를 사용해 피부 트러블과 염증을 최소화한다.

 

더피어싱은 트라거스, 헬릭스, 이너컨츠, 아웃컨츠, 데이스, 스너그, 룩, 바벨, 링, 스터드 등 여러 부위용 피어싱을 포함해 귀걸이, 팔찌, 목걸이, 반지 등을 판매한다. 자체 제작라인을 갖추고 있어 맞춤형 디자인이나 브랜드 굿즈 제작도 가능하다.

 

일반 피어싱은 신주(Brass) 헤드에 써지컬스틸(316L) 바와 볼을 조합해 제작되며, 티타늄 피어싱은 의료용 등급의 티타늄 소재로 만들어진다. 장식 부분에는 큐빅지르코니아(Cubic Zirconia), 진주(Pearl), 오팔(Opal), 스와로브스키(Swarovski), 크리스탈(Crystal), 천연석(Natural Stone) 등이 사용된다.

 

더피어싱, 14K 골드로 제작된 무알러지 주얼리 제품 선보여 742-Image


소비자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한 사업자는 "써지컬스틸 제품을 사입해서 판매하는데 염증 문의가 거의 없다"며 "가격 대비 품질이 좋아서 재주문율이 높다"고 말했다. 20대 여성 고객은 "예전에 일반 피어싱 착용하면 귀가 붓고 가려웠는데, 티타늄 제품으로 바꾼 후 트러블이 사라졌다"고 전했다. 악세사리 매장을 운영하는 다른 사업자는 "14K 골드 제품은 변색이 없어서 고객 만족도가 높다"며 "디자인도 트렌디해서 MZ세대 고객들이 선호한다"고 평가했다.

 

더피어싱은 도매 전용 거래 시스템을 운영한다. 첫 거래 시 사업자등록증 확인 후 거래가 가능하며, 일반 피어싱과 써지컬·티타늄 제품은 종류당 3개 이상, 실버와 14K 제품은 낱개 단위로 주문할 수 있다. 거래 이후 컬러 변질 시 재도금 서비스와 일부 제품의 A/S도 제공한다.

 

더피어싱은 도매 전용 사이트인 더골든을 통해 온라인 주문을 지원하며,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신상품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일본과 유럽 등 해외 바이어들에게도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더피어싱 관계자는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 트렌드를 읽고 소매상인들이 신뢰할 수 있는 회사가 되려고 한다"며 "믿을 수 있는 원재료를 사용해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하여 착한 가격에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