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겨울 러너 위한 폴라텍 적용 러닝 웨어 출시
.jpg)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낮은 기온에도 러너들이 안정적으로 달릴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한 러닝 웨어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미국 기능성 섬유 브랜드 ‘폴라텍(Polartec®)’의 고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모두 갖췄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러닝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주요 제품인 ‘러닝 남성 패딩 재킷’은 소매와 옆구리에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파워 그리드(Power Grid™) 소재를, 안감에는 알파(Alpha®)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야간 러닝을 고려한 반사 디테일과 후드·하이넥 디자인으로 안전성과 보온성을 모두 강화했다. 색상은 라이트그레이와 블랙 두 가지이다.
같은 소재를 적용한 ‘러닝 남성 패딩 베스트’와 ‘러닝 여성 패딩 베스트’는 기온 변화가 큰 날씨에 레이어링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 전면 지퍼와 스탠드형 넥 라인으로 체온 조절이 용이하며, 신축성 있는 밴드로 마감한 밑단과 암홀 라인이 안정적인 핏을 완성했다. 색상은 라이트그레이와 에스프레소로 출시했다.
.jpg)
베이스 레이어 제품인 ‘러닝 남성 폴라텍 긴팔 티셔츠’와 ‘러닝 여성 폴라텍 긴팔 티셔츠’는 가벼우면서도 보온성과 신축성을 갖춘 파워 그리드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어깨 패턴을 인체 곡선에 맞게 설계해 착용 시 움직임이 편안하며, 소매 끝단에는 엄지홀 디테일을 더해 레이어링 시 편의성을 높였다. 색상은 라이트그레이, 에스프레소, 블랙으로 구성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계절의 경계 없이 러너들이 자신만의 페이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기술력과 감성을 담은 러닝 웨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겨울 러닝 라인은 가볍고 따뜻하면서도 땀이 차지 않는 쾌적한 러닝의 해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