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 ‘텔레토비 팝업스토어'에서 컬래버 에디션 선봬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텔레토비 팝업 스토어’에 참여해 특별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선보인다. 오는 19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기업 페퍼앤솔트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와일드브레인 등과 공동 주최하는 국내 첫 텔레토비 팝업으로, 전 세대를 위한 복합 체험형 콘텐츠 공간으로 꾸며진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이번 팝업을 통해 ‘미샤 X 텔레토비 에디션’을 단독 전시 및 판매한다. 한정판 컬렉션은 미샤의 스테디셀러인 6대 앰플과 모던 아이 메이크업 라인으로 구성됐다. 6대 앰플은 ▲팥티놀 모공 리셋 세럼을 포함해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1000샷 스피큘 세럼 ▲비폴렌 리뉴 앰풀러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5X (보랏빛 앰플) ▲개똥쑥 진정 앰플로, 캐릭터 컬러 매칭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모던 섀도우 ▲모던 팟도 귀여운 텔레토비 패키지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M 퍼펙트 커버 BB크림(빨간비비)’과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보라비비)’도 선보인다.
현장에서는 컬래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한정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텔레토비 기획세트’는 10% 할인, ‘모던 섀도우’는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2만 원 이상 구매 시 텔레토비 리유저블백, 5만 원 이상 구매 시 텔레토비 키링 및 PVC 파우치, 7만 원 이상 구매 시 텔레토비 키링 및 여행용 파우치 등 다양한 금액대별 사은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와 함께 에이블씨엔씨 미샤 공식 인스타그램 피드 업로드 및 SNS 바이럴 캠페인을 통해 MZ세대를 중심으로 참여 열기를 확산할 예정이다. 박현경 에이블씨엔씨 미샤 마케팅1팀 팀장은 “텔레토비와의 이번 협업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 콘텐츠와 뷰티의 결합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미샤의 탄탄한 제품력과 텔레토비 특유의 친숙하고 엉뚱한 매력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과 힐링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현재 전 세계 41개 국가 5만6000여 개 매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과 수익을 균형있게 달성해 나가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