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왔다" 무신사, 16일부터 겨울 블프... 최대 80% 할인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25.11.14 ∙ 조회수 383
Copy Link

무신사 무진장 25 겨울블랙프라이데이


무신사(대표 조만호 박준모)가 연간 최대 규모 온·오프라인 할인 캠페인 '무신사 무진장 2025 겨울 블랙프라이데이'를 오는 16일부터 열흘 이상 진행한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글로벌 업체까지 4500개 브랜드가 참가해 60만개 이상의 다채로운 상품을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무진장 블프는 무신사가 2022년부터 여름과 겨울로 나눠 연간 2회씩 진행하는 무신사의 대표 시그니처 캠페인이다. 특히 겨울 블프는 연말 쇼핑 시즌과 패션 시장 성수기인 겨울 추위에 힘입어 국내 대표 할인 행사로 떠올랐다.


캠페인 기간에는 △시그니처 특가 △한정 수량 특가 △하루특가 △시즌리스 특가 △카테고리 데이 등의 테마별로 새로운 특가 상품을 제안인한. 시그니처 특가에서는 시즌에 관계없이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무진장 배지가 붙은 상품의 판매 가격이 다른 유통처와 비교해 가격이 비쌀 경우 차액을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최저가 보상제'를 운영하고, '무배당발' 브랜드 상품에 대해서 도착보장일 준수와 빠른 맞교환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매일 아우터, 슈즈, 상하의, 잡화, 뷰티, 스포츠, 키즈 등의 카테고리별 브랜드 상품을 최대 40% 이상 할인 판매하는 카테고리 데이도 운영한다. 올해 무진장 겨울 블프 브랜드 데이에서는 '나이키' '뉴발란스' '디키즈' '아디다스' '푸마' 등 글로벌 브랜드를 비롯해 '로우클래식' '어나더오피스' '에스피오나지' '튜드먼트' '파브레가' 등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라이브·팝업 등 온오프라인 할인 이벤트 풍성


이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무진장 라이브'를 매일 오후 7시~9시까지 하루 최대 3편씩 편성해 25개 이상 브랜드를 소개한다. 라이브에서는 '디스이즈네버댓' '도프제이슨' '마뗑킴' '무신사스탠다드' '살로몬' '아캄' '아웃스탠딩' '킨치' 등 유명 브랜드의 F/W 시즌 제품을 포함한 최대 80%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신사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무진장 블프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카운트업' 이벤트는 누적 판매액 100억원 구간마다 목표치를 달성할 경우 20~40% 할인 쿠폰을 한정 수량으로 지급한다.


오프라인에서도 풍성한 프로모션과 캠페인으로 고객들과 만난다. 우선 무신사 본사가 자리한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15~16일, 22~23일에 각각 '무신사 무진장 치트키' 이벤트를 전개한다. 고객들이 성수동 곳곳에 숨은 무진장 미션 요원을 찾아 특별 미션을 수행하고, 미션으로 획득한 치트키(열쇠 카드)를 무신사 엠프티 성수 주차장에서 열쇠로 교환해 락커 속 랜덤 선물을 받아가는 방식이다.


또 무신사 스토어 성수에서는 '침착맨&산리오' 팝업과 '아메스 월드 와이드 x QWER'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강남점에서는 '에이이에이이' '미세키서울'의 팝업을, 홍대점에서는 '탄산마그네슘' 팝업과 '스탠드오일' 숍인숍 이벤트를 진행하며 대점은 아우터 기획전과 가챠 이벤트 등이 진행한다.


이 밖에도 선착순 100명 오프라인 이벤트, 무진장 겨울 블프 티징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