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로 커스텀하자" 케이스티파이, 도산점 한정 한글 컬렉션 선봬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25.11.14 ∙ 조회수 326
Copy Link


케이스티파이(대표 응푸이순 웨슬리)의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도산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1주년을 맞아 도산 한정 ‘한글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워진 한글 컬렉션은 한글의 무한한 가능성을 재해석해, 사용자의 개성과 감정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난 1년간 압구정 일대를 대표하는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은 케이스티파이 도산은 브랜드 최초의 글로벌 플래그십스토어로,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과 루프탑을 포함한 총 5개 층으로 이뤄졌다. 케이스티파이의 브랜드 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아카이브 공간부터 커스텀 랩, 카페와 야외 공간까지 마련돼 방문객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케이스티파이는 지난해 11월 케이스티파이 도산 오프닝에 맞춰 도산 매장 한정으로 한글 컬렉션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는 스토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한 한글 컬렉션을 공개했다.

 

먼저 '한글 스티커 커스텀 케이스'는 사용자 취향에 따라 한글을 조합할 수 있는 스티커 커스텀 케이스다. 한글 자모음을 마음껏 배치해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부터 비밀스러운 초성 코드 등을 만들어 각자의 개성을 살릴 수 있다. 특히, 스토어 방문객들은 매장에 배치된 태블릿을 이용해 나만의 한글 커스텀 케이스를 직접 디자인해 볼 수 있다.

 

로프 스트랩이나 폰 팔찌에 부착하는 '참큐브'는 기존에 있던 알파벳이나 숫자가 아닌, 한글 모음과 자음 초성으로 출시돼 그 특별함을 더했다. 방문객은 직접 한글 자모음 참큐브를 조합하고 이어 붙여 '폰꾸(폰 케이스 꾸미기)'나 '백꾸(가방 꾸미기)'용 액세서리로 제작할 수 있다.

 

또한 도산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도산 스토어에 방문해 한글 스티커 커스텀 케이스(1개)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는 한글 마스킹 테이프를 증정하고, 해당 케이스에 한글 참큐브(5개)까지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글 컬렉션 연필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케이스티파이 관계자는 "도산 플래그십 1주년 기념 한글 컬렉션은 한글로 커스텀이 가능한 브랜드 최초의 테크 액세서리를 구현해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깊은 시도"라며 “한국의 문화적 감성과 창의성을 일상을 함께하는 테크 액세서리에 담는 것에서 더 나아가 전 세계에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