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트(THE BAAT), 25 F/W ‘MASSE’ 성수 팝업스토어 오픈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11.13
Copy Link

컨템퍼러리 브랜드 '더바트(THE BAAT)' 가 25 F/W 컬렉션 ‘MASSE’를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를 성수에서 오픈했다. 이번 팝업은 11월 11일부터 16일까지 성수 비컨스튜디오(Beacon Studio) 에서 진행되며, 일반 고객도 자유롭게 방문해 더 바트의 새로운 시즌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이번 25FW 컬렉션 ‘MASSE’는 “보이지 않는 무게가 형태를 만든다”는 문장으로 요약된다. ‘MASSE’는 물질의 질량이자 감정의 밀도, 그리고 모여 쌓여 하나의 형태를 이루는 과정을 주제로 한다. 더 바트는 이번 시즌을 통해 무게와 균형, 구조와 여백이 만들어내는 미묘한 긴장감을 시각화했다.
컬렉션 라인은 묵직한 실루엣과 정제된 구조감, 그리고 그 안에 머무는 정적의 미학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브랜드는 이번 팝업 공간 또한 컬렉션의 주제와 연결되는 ‘무게’와 ‘균형’의 감각을 공간적으로 구현해, 더 바트 특유의 절제된 아름다움과 감정의 깊이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다.
더 바트는 이번 성수 팝업 이후 해외 시장으로 행보를 확장한다. 는 12월 4일부터 7일까지 일본 도쿄 아오야마의 Whimgazette aoyama 매장에서 단독 팝업을 진행하며, 국내에서 구축한 감도 높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글로벌 무대에서도 이어갈 예정이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