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LI X LILYFE 협업 컬렉션 공개, 이솔이 대표 참여
.jpg)
15년 내공 패션 브랜드 TALLI(탈리)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LILYFE(릴리페)와 협업한 새로운 컬렉션을 11월 12일에 선보이며 신제품 ‘누아(Nua)백’과 ‘벨로(Bello)백’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릴리페 대표이자 셀럽인 이솔이가 직접 기획에 참여하여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작년 12월 TALLI와 LILYFE 이솔이 대표의 첫 만남에서 시작되었다. 서로의 브랜드 철학에 강하게 끌리면서 시작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11개월 동안 수 차례의 디자인 수정 과정을 거쳤으며, 서로의 의견과 감각이 잘 담겨 새로운 라인의 제품으로 탄생되었다.
TALLI 관계자는 "TALLI와 LILYFE를 좋아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협업 제품이기에 더욱 신중하고 까다롭게 접근했다"며, "TALLI의 뛰어난 제품력과 LILYFE 이솔이 대표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감성이 더해져 아이코닉하고 클래식한 무드의 제품으로 완성되었다. 어느 때보다 더 열정적으로 시간과 공을 들여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데일리 호보백 ‘누아(Nua)백’은 자연스러운 쉐입과 가벼운 착용감, 여유 있는 수납력으로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백이다. 끈 길이 조절이 가능한 동그란 로프 스트랩과 편리한 자석형 플랩 마감이 특징이다. 높은 활용도를 위해 브라운과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그리고, 클래식 미니백 ‘벨로(Bello)백’은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클래식함과 모던한 실루엣을 동시에 담아낸 볼륨 미니백이다. 은은한 크랙 텍스처의 캐비어 질감 소재와 볼드한 버클 디테일이 세련된 포인트를 더한다. 짧은 스트랩과 크로스가 가능한 긴 스트랩을 모두 제공하여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벨로백 구매 고객에게는 사랑스러운 ‘리리 키체인’을 특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소장 가치를 더할 예정이다.
TALLI 관계자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LILYFE와 협력했다"며, "이번 신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일상에 세련된 감성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