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세오나, 신규 고객 40% 이상이 지인 소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11.13
Copy Link

스튜디오 세오나는 올해 상반기 자체적으로 진행한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전체 고객의 40% 이상이 지인 추천을 통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또한 촬영 결과물을 키즈 모델 에이전시 등록용으로 활용하거나, 브랜드 협찬 제안으로 이어지는 사례가 많다고 덧붙였다. 스튜디오 세오나의 촬영 결과에 대한 만족도는 95%로 나타났다.
요즘 키즈 프로필 시장은 아이의 개성을 담는 ‘첫 브랜딩’으로 진화하고 있다. 요즘 엄마들은 단순히 ‘귀엽게 찍은 사진’을 원하지 않는다. 아이의 성격과 분위기, 가능성을 담은 ‘진짜 프로필’을 원한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스튜디오 세오나를 찾는 엄마들이 많아지고 있다. 스튜디오 세오나는 패션 포토그래퍼 출신이 설립한 키즈 프로필 전문 스튜디오로 키즈 모델부터 일반 아이까지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스튜디오 세오나는 촬영할 때 소품이나 장식을 사용하지 않고 아이 자체에 집중한다. 아이의 표정과 눈빛에 집중하며, 자연스러운 움직임 속에서 순간을 포착한다. 전문 포토그래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아이가 긴장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렇게 촬영된 사진은 작품 같은 퀄리티로 완성된다. 이러한 차별화된 접근이 부모들이 스튜디오 세오나를 경험하고 주위에 소개하는 이유다.
이는 실제 사례에서도 확인된다. 고객들은 스튜디오 세오나의 촬영 방식과 결과물에 만족하고 있다. 최근 스튜디오 세오나에서 키즈 프로필 사진을 촬영한 한 보호자는 “소품 없이 아이에게만 집중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었다”라며 “촬영 후 프로필 사진을 키즈 모델 에이전시에 보냈는데 바로 등록하고 협찬 제안까지 받을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스튜디오 세오나는 아이의 ‘지금’을 진실하게 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이의 세계를 기록하는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 스튜디오 세오나의 철학이다.
박세나 스튜디오 세오나 대표는 “아이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개성을 담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앞으로도 아이의 첫 포트폴리오로서 의미 있는 프로필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스튜디오 세오나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있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