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오라코리아, 피부 탄력 리페어 세럼 ‘네오필 세럼’ 출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11.13
Copy Link

(사진 - 네오필 세럼 *니오라 제공)
안티에이징·웰니스 전문기업 니오라코리아(NEORA KOREA, 지사장 김희나)가 피부의 자생적 탄력 회복을 돕는 고기능성 화장품 ‘네오필 세럼(NEO-FIL)’을 오는 17일 출시한다. 공기가 건조해지고 손상된 피부 노화가 촉진되는 가을-겨울철, 안티에이징 케어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시점에 맞춰 선보이는 제품이다.
‘네오필 세럼’은 식물성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피부 자생력 강화를 목표로 한 제품이다. 주요 성분으로는 바오밥나무씨(보습 및 재생 지원), 백리향 오일(콜라겐·엘라스틴 생성 촉진), 말루스 사과추출물과 생강추출물(탄력 유지 보조)이 포함되어 있다. 이 성분들의 조합을 통해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고,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개발됐다.
네오필 세럼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가 스스로 탄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자연스러운 복원 매커니즘을 활성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꾸준한 사용만으로도 피부 탄력이 점진적으로 개선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 구조를 되찾는데 도움을 준다.
김희나 니오라코리아 지사장은 “네오필 세럼은 자연 유래 성분을 니오라만의 기술로 완성한 고기능성 리페어 세럼으로, 피부 본연의 복원력을 되살려 자연스러운 탄력을 회복하도록 설계됐다”며 “미국 본사에서 먼저 선런칭되어 5개월 분의 재고가 5일 만에 완판될 만큼 높은 호응을 얻었고, 사용자 후기 역시 긍정적이어서 한국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니오라코리아는 스킨케어·웰니스 제품을 비롯해 통신, 가전, 렌탈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토탈 라이프케어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과학 기반의 내·외적 뷰티 솔루션을 통해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