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케아’ 빌라드파넬 용인 입점… 프리미엄 펫 인테리어 선봬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25.11.13 ∙ 조회수 360
Copy Link

‘피케아’ 빌라드파넬 용인 입점… 프리미엄 펫 인테리어 선봬  27-Image


피케아(대표 남상민)의 프리미엄 펫 퍼니처 브랜드 ‘피케아(PKEA)’가 복합문화공간 ‘빌라드파넬(VILLA DE PARNELL)’ 용인에 공식 입점했다. 피케아는 이번 입점을 통해 기능성과 감성을 모두 담은 프리미엄 펫 인테리어 공간을 선보인다.


빌라드파넬은 9917㎡(약 3000평) 규모를 자랑하며 하이엔드 수입 가구와 인테리어 쇼룸, 갤러리, 브런치 카페,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정원이 조화를 이루는 라이프스타일 랜드마크다. 이번 협업을 통해 피케아는 고객이 실제 생활 공간에서 프리미엄 펫 가구를 체험할 수 있다. 유럽산 최고급 원목과 맞춤형 패브릭 등 친환경 소재와 생산 방식을 적용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맞춤형 디자인을 강점으로 하는 피케아는 공간의 크기, 톤, 소재에 따라 오더메이드 및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하며 반려동물의 동선과 휴식에 최적화된 펫 가구를 선보인다. 미니멀, 내추럴, 모던 등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어느 공간에서도 세련된 품격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을 제안한다.


‘피케아’ 빌라드파넬 용인 입점… 프리미엄 펫 인테리어 선봬  993-Image


남상민 피케아 대표는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머무는 공간 미학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단순한 가구가 아닌 감성적인 생활 공간을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빌라드파넬 내 쇼룸과 카페는 반려동물 친화적 가구와 소재를 적용한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다. 방문객들은 반려동물과 함께 제품의 편안함과 품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험형 마케팅 전략은 방문객의 체류 시간과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사진 및 후기 콘텐츠를 통한 자연스러운 SNS 확산 효과도 기대된다.


피케아와 빌라드파넬의 협업은 프리미엄 펫 인테리어 시장에서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전망이다. 피케아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전시, 프로젝트, 오프라인 쇼룸 제휴 확대를 통해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피케아’ 빌라드파넬 용인 입점… 프리미엄 펫 인테리어 선봬  1799-Image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