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란코스메틱, 미국 셀럽 '크리스 제너'도 반했다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25.11.12 ∙ 조회수 355
Copy Link

리쥬란코스메틱, 미국 셀럽 '크리스 제너'도 반했다 27-Image


세계적인 셀럽이자 킴 카다시안의 어머니로 잘 알려진 크리스 제너(Kris Jenner)가 파마리서치(대표 손지훈)의 K-뷰티 브랜드 '리쥬란코스메틱(Rejuran Cosmetic)'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SNS 영상을 공개하며 글로벌 뷰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파마리서치는 자사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코스메틱의 대표 제품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과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듀얼 이펙트’ 가 크리스 제너의 개인 SNS를 통해 소개된 이후, 아마존과 틱톡샵 등 북미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


크리스 제너는 틱톡 계정을 통해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을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이제 내 뷰티 루틴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템”이라고 언급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하며 글로벌 K-뷰티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영상은 자연스럽게 틱톡 내 ‘#GlowWithKris’ 챌린지로 확산됐다. 전 세계 유저들이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을 포함한 자신의 글로우 스킨 루틴을 공유하며 자발적으로 참여했고, 누적 조회수는 1200만회를 넘어섰다. 단순 셀럽 노출을 넘어 실제 사용 후기 중심의 콘텐츠가 확산되며, 리쥬란코스메틱의 브랜드 인식이 강화된 것으로 평가된다.


소비자 반응 역시 긍정적이다. 댓글에서는 “이 영상을 통해 리쥬란이 바이오테크 기반의 한국 브랜드라는 걸 처음 알았다” 등 브랜드의 기술력과 정체성에 대한 관심이 이어졌다. 영상에 등장한 두 제품은 파마리서치의 독자 성분 DOT® c-PDRN을 핵심으로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 개선을 돕는 고기능성 앰플이다.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은 피부 재생 주기를 건강하게 회복시키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는 데 초점을 맞췄으며,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듀얼 이펙트는 DUAL c-PDRN® 복합 성분을 적용해 피부 윤기와 보습 개선에 도움을 준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장벽 강화와 깊은 보습을 돕는 포뮬러로 구성돼 있으며, 출시 이후 올리브영 판매 랭킹 상위권에 안착하며 프리미엄 K-더마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리쥬란코스메틱 관계자는 “글로벌 셀럽 크리스 제너가 직접 사용하며 소개한 것은 리쥬란코스메틱의 글로벌 신뢰도를 입증한 사례”라며 “파마리서치의 특허 기술 DOT® c-PDRN을 기반으로 한 ‘건강한 피부 회복’의 가치를 북미를 비롯한 전 세계 소비자에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