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더블유클로젯 팝업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25.11.12
Copy Link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이주철)의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이달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스페이스S50에서 거대 옷장을 테마로 한 ‘더블유클로젯(W Closet)’ 팝업스토어를 연다.
W컨셉의 숏폼 콘텐츠 커머스 비전을 소개하고, 고객이 브랜드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핵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팝업 테마는 ‘나만의 콘셉트 찾기’다. 거대 옷장 팝업 공간 내부로 들어가면 W컨셉이 제안하는 5가지 패션 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다. '닐바이피' '시야쥬' '룩캐스트' '룰루레몬' 등 W컨셉 인기 패션 브랜드와 '무지개맨션' '헉슬리' '스타벅스' '뱅앤올룹슨' 등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운영 시간은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8시이며, 첫날인 19일만 오후 4시부터 운영한다. 별도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팝업 내 마련된 옷장을 모두 체험한 뒤 각 존에 마련된 미션을 수행하면 한정판 키링, 50만원 상당의 선물 박스 등 랜덤 혜택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오는 30일까지 고객 참여형 이벤트 ‘숏플랭킹’을 진행한다. 숏폼 콘텐츠를 시청하고, 숏폼 콘텐츠를 업로드 할 때마다 점수가 누적된다. 주차별로 누적 점수가 높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랜덤 경품을 증정한다.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