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러 x 스파이더, 남성의 하루 담은 ‘올타임레전드’ 캠페인 전개

바인드(대표 김시화)의 3040 남성 취향 플랫폼 ‘애슬러’가 글로벌 퍼포먼스 브랜드 ‘스파이더(SPYDER)’와 함께 2025 F/W ‘올타임레전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새벽·일상·도시·일터 등 남성의 하루 전반을 관통하는 올타임 퍼포먼스 스타일을 중심으로, 기존 스포츠 영역에 머물렀던 퍼포먼스 웨어를 일상형 스타일일 코드로 확장했다.
애슬러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스파이더의 겨울 신상부터 주요 인기 라인업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최대 77% 할인 혜택과 함께 브랜드 세계관을 깊게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 중심의 캠페인 방식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운동할 때만 강한 남성’이라는 기존 인식을 넘어 도시의 속 업무의 긴장 속에서도 새벽의 고요 속에서도 유지되는 강함을 콘텐츠로 녹여냈다. 각 순간을 하나의 장면처럼 구성한 몰입형 시퀀스 스토리텔링을 통해 스파이더 특유의 깊이 있는 강함·절제·태도를 시각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애슬러는 이번 스파이더 집중 구좌를 통해 가격 중심의 기획전에서 벗어나 브랜드 서사 중심의 쇼핑 경험을 제시하는 새로운 플랫폼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스파이더의 강한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하는 동시에 감도 높은 3040 남성 타깃을 확보하고 퍼포먼스·일상·비즈니스 캐주얼을 아우르는 융합 패션 카테고리 확대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김시화 애슬러 대표는 “남성은 어떤 옷을 살지보다 ‘어떤 태도와 라이프스타일을 증명할 수 있는가를 더 중요하게 여긴다”라며 “이번 캠페인은 스파이더가 가진 강함의 미학을 애슬러의 콘텐츠 감도와 결합해 패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까지 확장하는 새로운 퍼포먼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