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노리 ‘판테놀 베리어 에멀전’, 올리브영 입점 직후 완판 기록
.jpg)
글로벌 뷰티 브랜드 '코스노리(COSNORI)'는 자사 스킨케어 제품 ‘판테놀 베리어 에멀전’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직후 빠른 속도로 완판을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화잘먹 스킨케어’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급증함에 따라, 메이크업 전 피부 컨디션을 균일하게 정돈해주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코스노리의 판테놀 베리어 에멀전은 △고함량 판테놀 50,000ppm 함유 △쌀·인삼·율무·감자·콩 5종 발효추출물 특허 적용 △ 맑고 환한 피부 광채를 돕는 카카두플럼 추출물 △ 부드럽고 매끈한 로션 텍스처가 특징이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즉각적인 수분감을 채워주며, 메이크업 직전 사용 시 피부 결을 정돈해 들뜸 없이 균일하게 밀착되는 ‘찰떡 로션’으로 입소문을 탔다. 특히 청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 사이에서는 ‘화잘먹 치트키’로 불리며 베이스 단계 필수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jpg)
또한, 건조한 계절에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5종 멀티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 결을 완성한다. 이러한 제품력으로 2024 상반기 화해 베스트 신제품 로션·에멀전 부문 1위를 달성하며 성분 안정성과 효과를 동시에 인정받았다.
한편, 동시 입점된 판테놀 베리어 토너와 병행 사용 시 보습 장벽 강화 효과가 더욱 높아진다. 토너에는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정돈하는 PHA 성분과, 파인애플·파파야 추출물이 함유되어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결을 매끈하게 다듬어준다. 에멀전과 함께 사용하는 ‘판테놀 베리어’ 루틴은 피부의 근본적인 장벽 케어와 단계별 화잘먹 스킨케어를 완성한다.
코스노리 관계자는 “판테놀 베리어 에멀전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직후 완판을 기록하며 제품력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판테놀 베리어 라인을 중심으로 ‘화잘먹 스킨케어’ 트렌드를 이끌며 고객들에게 더욱 높은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