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침낭을 신은 듯한 데일리 방한화 '아크틱 시리즈' 출시
아이더(대표 정영훈)의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간절기부터 겨울 시즌까지 포근하게 착용하기 좋은 데일리 방한화 ‘아크틱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침낭을 신은 듯한 포근함과 아웃도어 기능성을 결합해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인 ‘아크틱 로우’는 로(low)컷 방한화로, 발 전체를 감싸는 안감 충전재로 따듯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편안하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넉넉한 착용 구조를 갖췄으며, 스트링 디테일을 더해 자유롭게 착용감을 조절할 수 있다. 바닥에는 접지력이 우수한 러버 아웃솔을 적용해 눈, 비 등으로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을 지원한다.
안감 배색 컬러 포인트와 패딩 재킷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에 용이하다. 남녀공용 제품이며, 색상은 카멜, 다크 올리브, 블랙 3가지다.
함께 선보이는 ‘아크틱 숏’은 발목 아래까지 오는 단목 방한 부츠다. 패딩 소재와 보아퍼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머드가드 패턴으로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발목 부분 스트링과 스토퍼 구조를 더해 상황에 따른 세밀한 핏 조절이 가능하다. 높이감 있는 아웃솔로 편안한 쿠셔닝과 함께 자연스러운 키 높이 효과를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 바이올렛, 민트 3가지다.
아이더 관계자는 “아크틱 시리즈는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일상과 아웃도어 환경을 모두 고려해 기획한 제품으로, 가볍지만 따뜻하고 다양한 스타일링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데일리 방한화”라며 “특히 아크틱 로우는 활용도 높은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일상 속 편하게 신을 수 있는 겨울 신발로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크틱 로우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선호 색상과 착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긴 뒤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11월 7일(금)부터 13일(목)까지이며, 총 10명을 선정해 14일(금)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선정자에게는 아크틱 로우 상품과 함께 기간 내 인스타그램 피드 업로드 미션을 제안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