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플러스 버프즈, 무신사·올리브영과 손잡고 '플레이브' 이벤트
.png)
플레이브 테라 정복 at 성수 행사 포스터(사진=YG플러스 제공)
YG플러스(대표 최성준)에서 운영하는 K팝 덕질 전문 플랫폼 '버프즈(Buffz)'가 무신사, 올리브영과 함께 ‘플레이브 테라 정복 at 성수 – 스탬프 투어’를 오는 11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일대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보이그룹 플레이브(PLAVE)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플뿌(PLBBUU)’ 발매를 기념해 선보이는 공동 스탬프 투어 이벤트로, 버프즈 팝업을 비롯해 무신사·올리브영 등 성수를 대표하는 브랜드 공간이 함께한다.
이벤트 기간 각 거점에서 ‘플뿌 포카앨범 Ver.’ 구매 시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며, 3개 지점(버프즈 팝업,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올리브영N 성수)의 스탬프를 모두 모은 참가자에게는 한정판 특전을 제공한다.
팝업에서는 팬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도 함께 운영한다. 포토존, 대형 옥외광고, 신곡 테마를 활용한 공간 구성, 팬 커뮤니티 나눔존 등 다양한 현장 콘텐츠를 마련했다. 또 팝업 한정으로 플뿌 포카앨범 5장 이상 구매 시 ‘플뿌 아크릴 펜 세트’를 증정하며, 럭키드로우 기회도 제공한다.
YG플러스 버프즈 관계자는 “플레이브 팬들이 성수 일대를 즐기며 브랜드 공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3사 협업 스탬프 투어를 기획했다”라며 “버프즈는 단순한 앨범·MD 판매를 넘어 차별화된 팬 경험을 통해 포용적이고 긍정적인 덕질 문화를 확산하는 플랫폼으로, 앞으로도 K-팝 팬덤을 위한 다양한 경험을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