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토브, ‘갈락토 씨씨 결라인’ GS샵 TV홈쇼핑 단독 론칭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25.11.10
Copy Link

스킨케어 브랜드 토브, ‘갈락토 씨씨 결라인’ GS샵 TV홈쇼핑 단독 론칭 27-Image


유에스티(대표 방민규)가 전개중인 스킨케어 브랜드 '토브(Truth Of Beauty)'가 오는 11월 11일 화요일 오전 5시 30분, GS샵 TV홈쇼핑을 통해 ‘갈락토 씨씨 결라인’을 단독 론칭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토너, 세럼, 마스크로 구성된 ‘결 라인’을 베이직 및 더블 세트로 선보이며, 발효 성분을 기반으로 한 피부결 개선과 광채 강화 효과를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갈락토 씨씨 결라인은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 비피다 발효여과물, 밤껍질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정교하게 설계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결을 매끄럽게 다듬어 속부터 빛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결 갈락토 씨씨 결 토너는 쫀쫀한 텍스처로 보습과 밀도감을 동시에 제공하며, 갈락토 씨씨 결 세럼은 정제수보다 많은 발효 성분으로 채워져 피부에 즉각적인 윤기를 부여한다. 발효 성분 고함량으로 스페셜 케어가 가능한 마스크 팩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토브 관계자는 "Truth Of beauty는 ‘피부의 진실은 성분에 있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피부 고민에 맞춘 정교한 처방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GS샵 TV홈쇼핑을 통해 갈락토 씨씨 결라인의 슬로우에이징과 광채 케어 효과를 직접 경험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GS샵 TV홈쇼핑에서 중소기업 판로 확대를 위해 진행한 ‘홈쇼핑 판매 방송 지원 사업’을 통해 좋은 기회를 얻게 되었다”라며 “홈쇼핑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