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에이징 뷰티 오일후(oilhu), 로즈마이드 오일 세럼 클렌저 출시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25.11.07
Copy Link

주식회사 오일후(대표 한성욱)의 웰니스 뷰티 브랜드 '오일후(oilhu)'가 신제품 ‘로즈마이드 오일 세럼 클렌저(Rosemaide Oil Serum Cleanser)’를 출시했다. 오일후는 ‘밸런스드 뷰티(Balanced Beauty)’ ‘슬로우 에이징(Slow Aging)’을 키워드로, 매일의 스킨케어를 단순한 루틴이 아닌 하루의 피로를 씻어내고 피부와 마음을 회복시키는 리추얼(ritual)로 제안한다.
“마음이 편안해야 피부도 회복된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로즈힙오일, 올리브오일, 호호바오일 등 자연 유래의 유기농 비정제 오일을 주원료로 사용해 피부 장벽 강화와 자연 회복력 증진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로즈마이드 오일 세럼 클렌저는 세안 단계에서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약산성 클렌저다. 세럼처럼 부드럽게 퍼지며 폼처럼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알로에 수분 베이스에 비정제 올리브오일과 로즈힙오일을 균형 있게 배합해 세정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이로써 오일후는 ‘로즈마이드 너리싱 오일 마스크’ ‘리포가닉 아이 오일 세럼’에 이어 이번 클렌저까지, 브랜드의 첫 핵심 스킨케어 라인업을 완성했다. 자연에서 얻은 순수한 원료와 편안한 사용감이 돋보이는 ‘로즈마이드 오일 세럼 클렌저’는 현재 오일후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