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7시리즈, 첫 오프라인 매장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오픈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25.11.07
Copy Link

24/7시리즈, 첫 오프라인 매장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오픈 3-Image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시리즈’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오프라인 매장을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오픈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온라인 중심으로 브랜드를 운영해 온 24/7시리즈가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유통과 고객 접점 측면에서 한단계 도약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채널 전략으로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4/7시리즈는 하루 24시간, 주 7일 언제든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적인 디자인의 데님 팬츠, 레더재킷, 아키백 등 시그니처 아이템을 중심으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온라인 유통에서 출발한 브랜드는 지난 2년간 주요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고객 반응과 수요를 꾸준히 검증했다. 24년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에서는 오픈 첫날 팝업 최고 매출을 기록했으며, 2025년 더현대서울과 롯데월드몰 팝업에서는 팝업 단독 상품이 높은 판매율을 보이는 등 긍정적인 성과를 거뒀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토커즈’ ‘키작은 광자’와 협업 컬렉션이 연이어 판매 호조를 보이며 20·30고객층의 선호도를 확인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오프라인 확장 전략의 첫 단계로 이번 스타필드 코엑스몰 매장을 연다.

 

이번 코엑스몰 매장은 ‘24/7 REAL VISION’을 콘셉트로 꾸몄다. 이는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함과 실용성을 공간 안에서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콘셉트로, 온라인 브랜드로서 쌓아온 감각을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불필요한 시각 요소를 줄이고 여백과 동선의 균형을 맞춰 고객이 자연스럽게 상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매장 내부에는 고객을 위한 라운지 존과 콘텐츠를 직접 촬영할 수 있는 스튜디오 존을 마련해 제품·공간·체험이 하나로 연결되는 매장을 완성했다.

 

매장에서는 브랜드명처럼 하루 24시간·7일 내내 다양한 상황에서 어울릴 수 있는 기능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을 선보인다. 도레이(Toray), 퍼텍스(Pertex), 솔로텍스(Solotex) 등 세계적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다기능성의류(Multi-functional Wear)’ 및 다양한 겨울 상품들을 선보인다.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