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드베러(MOODBETTER) 25FW 컬렉션 ‘City Hiker’ 공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11.07 ∙ 조회수 307
Copy Link

일상에서 마주하는 감각적인 순간의 무드를 옷으로 담아낸 패션 브랜드, 무드베러(MOODBETTER)가 25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City Hiker’를 타이틀로 한 이번 컬렉션은 분주한 거리, 고요한 산책로, 집 앞의 한 걸음까지 언제 어디서나 설레는 여정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 레트로 에슬레틱 무드와 빈티지 아메리칸 캐주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 무드베러만의 위트 있는 컬러감과 디테일로 기분 좋은 무드를 끌어올릴 아웃핏을 완성했으며, 패딩 점퍼와 페이크 레더 자켓, 럭비 티셔츠와 데님 등의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여유로운 오버핏과 톤온톤의 배색 매치가 돋보이는 ‘컬러 블록 마운틴 패딩 점퍼’는 하이넥 디자인으로 찬 바람을 막아주며, 소매와 밑단의 스트링으로 실루엣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또, 양쪽 포켓에는 스냅 버튼을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미니 자수 로고로 포인트를 더했다.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빈티지 워시드 페이크 레더 자켓’은 루즈하고 볼륨감 있는 실루엣, 드롭된 숄더 라인과 볼드한 카라 디자인으로 레트로하면서도 스트리트한 무드를 선사한다. 전체적으로 여유로운 실루엣이지만 밴딩 처리된 밑단과 소매단으로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제공하며, 내부에는 퀼팅 안감을 더해 보온성과 착용감을 한층 높였다.
대범한 컬러 배색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48 컬리지 스트라이프 럭비 셔츠’는 탄탄한 코튼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후면의 넘버 자수 포인트로 럭비 셔츠의 오리지널 포인트도 매력적이다. 또한, 화사한 비즈 장식의 데님 팬츠, 헤어리한 텍스처로 풀어낸 플리스 자켓, 무드베러의 유쾌한 컬러감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만들어 줄 니트류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무드베러의 새로운 컬렉션은 11월 7일부터 자사몰과 29CM, 무신사에서 동시 발매된다. 29CM에서는 11월 20일까지 2주간 최대 30% 할인 및 쿠폰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9CM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행사 기간 동안 구매 후 포토 후기 작성 시 10명을 선정해 ‘클래식 루즈 삭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무드베러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이미지 (3).jpg)
 보도자료 이미지 (4).jpg)
 보도자료 이미지 (5).jpg)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