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x 박은빈, 캠페인 통해 ‘핸즈프리 슬립인스 부츠’ 선봬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25.11.07
Copy Link

스케쳐스 x 박은빈, 캠페인 통해 ‘핸즈프리 슬립인스 부츠’ 선봬  27-Image


스케쳐스코리아(지사장 강병존)의 컴포트 테크놀로지 브랜드 ‘스케쳐스’가 배우 박은빈과 함께한 2025 F/W 윈터부츠 TVC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앞서 선보인 어패럴 컬렉션에 이어 스케쳐스가 제안하는 따뜻하고 편안한 겨울의 완성을 담은 ‘컴포트윈터(Comfort Winter)’ 시리즈의 두 번째 챕터이다. 


박은빈의 포근하고 따뜻한 일상을 통해 ‘겨울이 편해질수록, 깊어지는 따뜻함’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전한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겨울을 마음껏 즐기고 싶어서 발을 가볍게 밀어넣고…”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겨울의 향기가 스며든 골목을 걷는 박은빈의 모습은 스케쳐스가 추구하는 편안함과 따뜻함의 무드를 그대로 담아내며, 일상의 겨울을 부담 없이 즐기고 싶은 마음을 자연스럽게 표현한다. 이를 통해 컴포트윈터의 감성을 한층 깊이 있게 완성했다.


캠페인 속 메인 제품인 ‘고워크 슬립인스 부츠’는 스케쳐스의 대표 라인인 고워크(GO WALK)에 핵심 컴포트 테크놀로지를 집약한 제품이다. 특히 손을 쓰거나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신고 벗을 수 있는 슬립인스(Hands Free Slip-ins®)기능은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추운 겨울철 한층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아치핏(Arch Fit®) 인솔은 발의 아치를 안정적으로 지지해 장시간 착화에도 지속적인 편안함을 제공하며, 3M 스코치가드(Scotchgard™) 처리된 어퍼는 눈과 비로 인한 오염을 방지해 겨울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돕는다. 여기에 미니멀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폭스 퍼 라이닝, 감각적인 컬러 포인트를 더해 따뜻함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겨울 시즌 최적의 컴포트 부츠로 완성했다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