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서 K-뷰티 알린다" 올리브영, tvN 예능 '퍼펙트 글로우' 참여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25.11.06 ∙ 조회수 317
Copy Link

11월 8일부터 방영하는 tvN ‘퍼펙트 글로우’ 메인 포스터


CJ올리브영(대표 이선정)이 글로벌 뷰티 예능 ‘퍼펙트 글로우’와 손잡고 미국 현지에 K-뷰티를 알린다.


올리브영은 미국 뉴욕에 뷰티숍을 열고 현지 고객에게 K-뷰티를 소개하는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글로우’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한국 뷰티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한국인들의 뷰티 노하우를 직접 공유한다는 취지다.


먼저 올리브영의 노하우를 담아 뷰티숍 내에서 주요 상품과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올리브영존’을 구성했다. 시간이 지나면 투명하게 굳어지는 ‘겔 마스크팩’, 각질 제거∙피부 결 정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토너 패드’ 등을 올리브영존에서 테스트할 수 있도록 제공했다.


한국의 단계별 스킨케어나 피부 관리, 메이크업에 대한 노하우도 안내한다. 올리브영이 엄선한 대표 상품은 프로그램 메인 코너인 ‘메이크오버’에서도 활용할 예정이다.


올리브영의 차별화된 체험형 서비스도 프로그램 곳곳에 녹여냈다. 피부 타입을 측정해서 각자의 피부 상태에 맞는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는 스킨스캔 서비스를 올리브영존과 메이크오버 코너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고객이 뷰티숍에서 배운 노하우를 실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올리브영의 대표 스킨케어 상품이 담긴 ‘K뷰티 큐레이션 키트’도 증정한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올릴브영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23일까지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 뉴욕 스트릿숍 테마로 퍼펙트 글로우에 노출된 대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에서는 '라운드랩' '메디힐' '바이오던스' '바이오힐보'의 스킨케어 상품을 테스트하고, '3CE' '릴리바이레드' '힌스'의 색조 상품으로 퀵 메이크업을 받아볼 수 있다.


방영 기간에 맞춰 퍼펙트 글로우에 노출된 주요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기획전도 연다. 퍼펙트 글로우 기획전은 내달 8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는 11월 22일 공개한다. 기획전은 내년 1월 10일까지 운영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단순히 상품이나 브랜드를 노출하는 채널이 아닌 K-뷰티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는 장(場)으로, 예능이라는 포맷을 활용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전 세계에 우리의 것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