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컴퍼니, 구글코리아의 크리에이터-브랜드 마케팅 플랫폼 운영 파트너로 선정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11.06 ∙ 조회수 391
Copy Link

스냅컴퍼니, 구글코리아의 크리에이터-브랜드 마케팅 플랫폼 운영 파트너로 선정 27-Image


스냅컴퍼니가 구글코리아의 크리에이터-브랜드 마케팅 플랫폼 Google Match&Spark 운영 파트너로 단독 선정되었다. 이번 프로젝트는 크리에이터와 브랜드의 협업 과정을 데이터 기반으로 표준화하고 효율적인 매칭·운영·성과측정 시스템을 구축하는 플랫폼 개발 사업으로 11월 말 론칭 예정이다.


스냅컴퍼니는 브랜드사의 CRM솔루션 및 마케팅솔루션을 제공하는 국내 대표적인 이커머스 솔루션 기업으로 메시지 자동화, 리뷰관리, 광고 성과 데이터 분석 등 고객사의 매출 증대 및 광고 운영 전반의 효율성을 증대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누적 고객수는 3500개사에 이르며, 국내 CRM솔루션 매출 기준 최상위 점유율과 낮은 이탈율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에 스냅컴퍼니가 운영하는 Google Match&Spark를 통해 브랜드사 입장에서는 방대한 크리에이터 풀을 활용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 협업의 기회를 넓힐 수 있을뿐더러 성과 데이터가 표준화되어 광고 효율과 섭외 비용을 줄일 수 있다. 크리에이터는 캠페인 가이드, 피드백, 정산 절차가 투명하게 제공돼 브랜드사와의 안정적인 파트너십을 이어가기 쉬워진다.


회사 관계자는 “브랜드의 실질적인 매출 성장과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데 더욱더 기여할 수 있게 되었다” 라고 강조하며 “고객의 매출 성장을 증명하는 것이 우리의 가장 큰 경쟁력이 될 것이다”이라고 말했다.


스냅컴퍼니는 최근 약 210억원의 시리즈B 투자를 클로징하였는데, 기존의 CRM마케팅 솔루션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컨텐츠 마케팅 솔루션, 광고 성과 분석 솔루션, 광고 AI 에이전트 솔루션 등 광고와 관련된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성과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해당 투자금을 활용할 계획이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