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성과 한눈에... 에이블리, '이벤트 광고 패키지' 론칭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25.11.06 ∙ 조회수 1,082
Copy Link

마케팅 성과 한눈에... 에이블리, '이벤트 광고 패키지' 론칭 27-Image

에이블리, 이벤트 광고 패키지 론칭 포스터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에서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외부 기업 및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 광고 패키지’ 상품을 론칭했다.


이벤트 광고 패키지는 입점 셀러가 아닌 기업 또는 브랜드가 에이블리 앱 내에서 유저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광고 상품이다. 에이블리가 지난 6월 론칭한 ‘디스플레이 광고(DA, Display Ad)’를 확장한 것으로, 광고주가 에이블리 앱 내 주요 지면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유저의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적극적인 브랜드 경험을 유도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광고 상품은 △앱 메인 화면 내 이벤트 전용 아이콘 △스플래시 배너(앱 실행 첫 화면) △검색 페이지 배너 등 주목도 높은 핵심 지면 및 타깃별 앱 푸시(알림)를 통해 대규모 광고 노출 서비스를 제공한다. 광고 클릭 시 에이블리 앱 내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되며, 해당 페이지에서 광고주 앱 또는 웹사이트에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광고주는 이벤트를 통해 유입된 유저의 앱 다운로드, 회원 가입, 구매 전환 등 실질적인 마케팅 성과를 확인할 수 있다.


에이블리 이벤트 광고 패키지 참여사인 제너시스 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광고 패키지를 통해 신제품에 대한 인지도 확대는 물론, 에이블리 유저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었다"라며 "실제 BBQ 앱 접속자 수 증가로 이어졌으며, 신규 고객 확보와 동시에 매출 성과로 연결되는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뒀다"고 말했다.


민수기 에이블리 광고 스쿼드 실장은 “광고주가 월 1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에이블리를 통해 잠재 고객에게 더 쉽게 도달하고 자사 앱 설치, 회원가입 등 실제 신규 고객 전환까지 성공할 수 있도록 이번 신규 광고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광고주가 만족도 높은 마케팅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전략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