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원 "라면 먹고 자도 붓기 싹" 셀링라이프서 공개한 '이어셀' 화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11.06
Copy Link
 오전 중 예약송출 (2).png)
배우 엄지원이 최근 인기 유튜브 뷰티 프로그램 '셀링라이프'에 출연해 자신의 '동안비결 관리템'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엄지원은 방송에서 "자기 전에 라면을 먹고 잤는데 아침에 하나도 안 부어서 현재 애용 중"이라고 솔직하게 밝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엄지원이 강력 추천한 이 제품은 '이어액티브패치'로 불리는 '이어셀(EarCell)'이다. 이어셀은 미세 마이크로리들이 귀의 주요 경혈점을 자극하고, 프랑스 특허 성분인 NDX3를 통해 피부 노폐물 순환 관리를 촉진하는 원리로 작동한다. 귀 주변 순환 관리를 도와 붓고 처진 얼굴선을 갸름하게 정리해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이어셀은 뷰티 전문가의 개발 참여와 전문 에스테틱의 노하우를 담아 권위성을 확보했다. 고가의 에스테틱 케어를 대신하여 집에서 단 3분 투자로 간편하게 순환 마사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파격적인 가성비 덕분에 '아이돌, 여배우 필수 관리템'이라는 별명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피부 얇아짐 걱정 없이 괄사나 힘들게 문지르는 마사지보다 안전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이어셀은 이미 강남 성형외과, 약국에도 입점했으며, 론칭 후 14차 완판을 기록, 현재까지 3만 건 이상의 후기가 쌓이는 등 압도적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아침 부기로 고민하는 2030 여성부터, 부기성 처짐으로 노안을 걱정하는 4050 중년 여성, 그리고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부와 같이 중요한 순간을 앞둔 이들에게 '밸런스 있는 얼굴을 위한 관리 솔루션'으로 자리 잡았다.
이어셀 관계자는 "엄지원 배우님처럼 중요한 일정 전 빠른 붓기 관리가 필요한 분들이 대폭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1년 중 가장 파격적인 혜택인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셀은 현재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이번 기회는 고가 시술이나 괄사 마사지 없이 안전하고 간편하게 '붓기 고민'에서 벗어나 갸름한 얼굴선을 원했던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쇼핑 찬스가 될 전망이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