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살롱 브랜드 와칸 ‘스틸더퍼퓸 No.2’로 시그니처 라인 강화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11.06
Copy Link
.jpg)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와칸(WAKAN)'이 시그니처 라인인 ‘스틸더퍼퓸(Steal the Perfume)’의 ‘스틸더퍼퓸 헤어오일 No.2’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이전 버전이 소비자와 살롱에서 모두 “향이 너무 좋다”는 호평을 받으며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한 인기 제품으로, 꾸준한 점판 요청에 힘입어 향과 텍스처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려 리뉴얼 출시됐다.
‘스틸더퍼퓸 No.2’는 작약·목서·라일락이 어우러진 은은한 플로럴 향에 머스크와 시더우드의 따뜻한 베이스 노트를 더해, 초여름 정원을 연상시키는 부드럽고 감각적인 잔향을 완성한다. 향수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답게 머릿결뿐 아니라 손목이나 목덜미에도 가볍게 발라 퍼퓸 오일처럼 활용할 수 있다.
텍스처는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며, 끈적임 없이 실키한 윤기를 더한다. 실제 살롱 테스트에서도 발림성, 향 지속력, 사용감 등 전 항목에서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또한 동백나무씨오일, 올리브오일, 아르간커넬오일, 피마자씨오일, 아보카도오일 등 다섯 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열과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손상된 큐티클을 케어해 윤기 있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해준다.
와칸 관계자는 “스틸더퍼퓸 헤어오일 No.2는 향으로 나만의 무드를 완성할 수 있는 감각적인 케어 제품”이라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No.1과 No.3 라인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틸더퍼퓸 헤어오일 No.2’는 120ml 용량으로, 와칸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jpg)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