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든 문' 신발에 달자" 크록스, 도라에몽과 협업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25.11.05 ∙ 조회수 513
Copy Link


크록스코리아(대표 양승준)의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시대를 초월해 사랑받는 캐릭터 ‘도라에몽(Doraemon)’과 협업한 새로운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 


크록스는 도라에몽과의 협업을 통해 세대를 잇는 공감의 순간을 만들고,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을 마련했다. 도라에몽 컬렉션은 ‘편안함 속 즐거움’이라는 크록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로운 방식으로 풀어내며, 누구에게나 익숙하면서도 특별한 행복의 순간을 선사한다.

 

이번 컬렉션은 도라에몽 특유의 친근하고 모험적인 에너지를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에 담아, 미래적 감성과 향수를 동시에 자극하는 스타일로 완성됐다. 먼저 ‘도라에몽 클래식 클로그(Doraemon Classic Clog)’는 도라에몽의 시그니처 블루 컬러에 레드 백 스트랩 포인트를 더해 완성됐다. 백 스트랩에는 입체적인 방울 디테일을 더해 귀여움을 극대화했다.


미래적 감성+향수 동시에 자극하는 스타일로


신발 상단에는 도라에몽의 ‘어디로든 문’ ‘타임머신’ ‘기억빵’ 등에서 영감을 받은 6가지 한정판 지비츠 참이 장식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 아이코닉 크록스 컴포트™ 기술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를 위한 ‘키즈 도라에몽 클래식 클로그(Kids’ Doraemon Classic Clog)’도 함께 출시된다. 이 제품은 하늘을 나는 도라에몽 모티브를 더한 경량 플랫폼 디자인으로, 활동성과 귀여움을 모두 담았다. 도라에몽 컬렉션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착용할 수 있어, 세대를 잇는 패밀리룩 연출도 가능하다.

 

크록스의 대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인 지비츠 참 역시 도라에몽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도라에몽 지비츠 참 세트’는 도라에몽의 다양한 표정을 담아, 신발뿐 아니라 크록스 가방 등 액세서리에도 개성을 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이번 컬렉션은 11월 5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며,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 주요 백화점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인다.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