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공식 진출하나? 연매출 1조 '스킴스' 성수 팝업 연다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25.11.04 ∙ 조회수 1,830
Copy Link

한국 공식 진출하나? 연매출 1조 '스킴스' 성수 팝업 연다 3-Image


킴 카다시안의 속옷 브랜드 '스킴스(Skims)'가 오는 11월 말 한국에서 처음으로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은 톰그레이하운드 성수와 더현대서울 두 곳에서 진행되며, 브랜드의 2025 홀리데이 컬렉션을 국내에서 선공개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올해 초에는 블랙핑크의 로제가 스킴스의 밸런타인 캠페인에 참여해 국내 관심을 끌었다. 이어 지난 8월 킴 카다시안이 직접 한국을 방문하며 주목을 받았고, 최근 공개된 ‘캠퍼스 컬렉션’ 캠페인에는 르세라핌 허윤진 동생으로 알려진 모델 레이첼이 참여해 화제가 됐다. 이와 같은 일련의 교류는 스킴스의 국내 진출설에 무게를 실었다.


이번 팝업은 스킴스의 한국 첫 오프라인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아직 공식적인 국내 진출 계획이나 추가 사업 발표는 없지만, 이번 접점 확대를 계기로 국내 진출 가능성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편 스킴스는 2019년 킴 카다시안이 론칭한 이후 언더웨어와 라운지웨어를 중심으로 남성복, 키즈 라인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해 왔다. 현재 연매출은 약 1조4000억대로 집계되며 글로벌 시장에서 압도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