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EX,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아시아’ 공식 컬래버 제품 출시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25.11.04 ∙ 조회수 650
Copy Link

HDEX,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아시아’ 공식 컬래버 제품 출시 27-Image


디에프코퍼레이션(대표 김혜인)의 스포츠 브랜드 '에이치덱스(HDEX)'가 11월 4일 오늘 넷플릭스 인기 국가대항전 서바이벌 예능 ‘피지컬: 아시아’와의 공식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은 ‘피지컬 100’ 시즌 1,2에 이어 이번 시즌 피지컬: 아시아는 아시아 각국을 대표하는 도전자들이 체력과 정신력의 한계를 겨루는 글로벌 서바이벌 예능이다. 8개국이 각각 6인으로 팀을 구성해 치열한 국가 대항전을 펼친다.


이번 협업은 극한의 체력과 정신력을 시험하는 무대인 피지컬: 아시아와 모든 챌린저와 함께 호흡하는 브랜드 에이치덱스가 만나 도전이라는 공통된 가치를 새로운 방식으로 풀어낸 프로젝트다. 컬렉션 제품은 총 22종으로 운동복과 볼캡, 운동 용품, 휴대폰 케이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지난 10월 28일 카카오 선물하기 선발매를 시작으로 11월 4일 정식 출시하며 모든 제품은 에이치덱스 공식 온라인몰과 플래그십스토어 및 전국 에이치덱스 매장에서 판매한다. 


에이치덱스 관계자는 “이번 피지컬: 아시아와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는 에이치덱스가 추구해온 진짜 강함을 찾아가는 여정과 맞닿아 있어 더욱 뜻깊다”라며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한계를 넘어 도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치덱스는 오는 11월 14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에서 ‘에이치덱스 도성’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은 피지컬: 아시아 프로그램 속 퀘스트들을 에이치덱스만의 방식으로 재구현해 개인의 한계를 시험하고 도전하는 공간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현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제품들을 공개하며 다양한 체험 콘텐츠와 방문객을 위한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HDEX,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아시아’ 공식 컬래버 제품 출시 1543-Image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